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기어s3, 삼성헬스 관련 건의 다시 올려요 (답변없음)

(게시글 작성 시간: 02-27-2018 10:39 PM)
67 보기
벅스비
Active Level 6
옵션
Samsung Health
기어s3에서 이전에는 심박수를 하루에도 어떤 추세로 변하는지 자세히 볼수 있었는데, 업데이트 이후로는 하루중 최고 최저점만 보이고 시간에 따른 변화가 보이지 않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해야만 확인할수 있네요. 시정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 1시간으로 정해진 간격을 30분 등으로 자유롭게 정했으면 하고

수면 종료후 1시간 후에 통계가 나오는데 지금 즉시 수면종료 기능도 있었으면 합니다.
0 좋아요
4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Health
심박수 측정은 사용자가 측정시간을 정했으면합니다.
전원 끄기외에 다시시작(재부팅) 기능추가바랍니다.
0 좋아요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입니다.
심박수 추세와 관련하여 시간별 변화량을 확인하시려면 심박 설정에서 '항상'으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리며, 과거 데이터에 대한 상세 확인은 모바일에서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수면 기록 단위는 말씀 주셨던 대로 1시간 간격으로 현재 사용자가 설정할 수 없는 부분에 대해서는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수면 데이터는 수면 종료 즉시 나오지만 기어에서 1시간 뒤 알림이 발생하도록 되어 있어 1시간 후 차트를 보실 수 있고,
즉시 수면 종료 기능의 경우, 기어의 삼성헬스 24시간 위젯을 터치하여 24H 앱을 실행시키거나 모바일 삼성헬스 앱의 수면 트래커에 진입하면 바로 종료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벅스비
Active Level 6
Samsung Health
심박 측정을 항상 하는 것은 너무 오버인 것 같고, 1시간마다 측정되는 심박의 하루 변화 추세를 기어에서도 예전처럼 볼 수 잇으면 합니다
0 좋아요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입니다. 1시간마다 심박 변화 추세의 경우 초도 기능으로, '항상' 측정 부분이 추가 되면서 10분 추세를 차트로 보여줍니다. '항상' 기능이 추가되면서 하루 최저/최고점을 보여주는 것으로 변경되었고, 말씀해주신 예전 1시간 단위 추세 차트는 삭제되었습니다. 이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