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헬스 개선 요청

(게시글 작성 시간: 09-11-2020 09:22 PM)
360 보기
지수지성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헬스 이용해서 운동잘하고 있습니다.
다만 몇가지 개선 요청사항이 있으니 검토 부탁드립니다.

1. 운동 그래프 칼라변경 요청

image

속도/고도가 구분되어 잘보이시나요? 예전 버젼에선 이렇지 않았는데 언제가부터 이러네요.
컬러 변경 confirm하신분은 이걸 써보긴 하신걸까요?

2. 걷기나 달리기 목표 km 설정하고 달성이후에는 거리 표시가 안됩니다. 목표가 달성되었다고만 나오고 도대체 몇 km 운동중인지를 알수가 없네요, 운동 완료를 해야지만, 아~  내가 몇 km를 뛰었구나가 나옵니다. 목표 완료후에도 실시간으로 운동거리를 볼수있게 수정해주세요. 이것도 예전 버젼에선 나왔던것으로 기억합니다.

3. 운동중 매 km 마다 스피커로 나오는 정보중 현재속도와 평균속도를 언젠가부터  알려주지 않네요. 

전체적으로 버젼이 올라가면서 upgrade가 아닌 down grade되었네요.  
1 댓글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별로 답변 드리오니 번호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운동 결과에서 제공되는 그래프의 색상과 관련하여 보내 주신 의견은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검토 시 참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운동 중 실시간으로 거리를 보고 싶으신 경우, 운동 중 화면 상단에 표시되는 3가지 데이터 중 하나를 "거리"로 변경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 운동 화면 중 "남은 거리" 선택 > 표시할 데이터 선택 > "거리" 선택

 

3. 구간 정보 알림은 운동 중 화면 상단에 표시되는 3개의 데이터 정보에 대해서 음성으로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존에 운동 중 화면 상단에 표시되도록 설정한 데이터나 목표 설정이 변경된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운동 중 화면 상단에 표시되는 3가지 데이터에 "평균 속도" 와 "속도"를 선택하시어 구간 정보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