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자전거 스피드, 케이던스 센서 연동

(게시글 작성 시간: 06-06-2017 12:59 PM)
914 보기
카리곰
Active Level 1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헬스로 자전거를 타면서 가민 스피드 센서와 케이던스 센서를 연동하여 사용 중입니다.

원래 기어핏2를 이용하여 자전거 운동 측정을 하였는데 기어핏의 삼성헬스는 가민센서(스피드, 케이던스)연동 및 측정기록이 안되어 쓸일이 없어지고 다시 스마트폰을 꺼내어 운동시작 및 종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민이 없을 경우 간단히 기어핏2만 차고 자전거 타며 실시간 속도나 거리 등을 자주 보는데요,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시계메인화면으로 바뀌거나 화면이 꺼지는 건 정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자전거 타는 시간 동안은 올웨이즈 온 및 해당 측정화면란이 계속 켜져있는 기능이 존재해야 합니다.
송구스럽지만, 기어의 자전거 측정기능은 자전거 타보신 분들이 만들었는지 의문이 들 정도에요.

아무튼 기어핏의 측정 기능이나 서드파티 센서연동 업데이트가 스마트폰 수준으로 이루어 지지 않는다면, 향후 시계형 기어시리즈를 구매할 이유가 없게 될 듯 하네요.

그럼 관련 답변 부탁 드릴게요~

1 댓글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입니다. 이용중에 불편 사항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중,
1.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간 연동은 검토 중에 있으며, 추후 다양한 경로로 액세서리를 연동할 수 있도록 제공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2. 운동 중 웨어러블 기기의 화면 꺼짐 기능은 배터리 소모 문제로 인해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손목 움직임을 통한 켜기 기능을 통해서 확인은 가능하지만
운동 중 손목에 착용한 웨어러블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사고 위험이 발생될 수 있어서 운동 중 해당 기능의 사용은 가급적 자제해주실 것을 말씀드립니다.
잠시 정지 상태에서는 손목을 움직여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신 의견은 담당팀에도 공유하였으며 추후 기능 개선에 참고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이용 중 궁금하시거나 불편 사항은 말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