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네이버쇼핑에서 다른 쇼핑몰로 넘어가기 위해 클릭을 하게되었을때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5-19-2020 05:09 PM)
309 보기
실화냐이거정말
Beginner Level 2
옵션
서비스(기타)
인터넷어플에서 네이버쇼핑몰안에서 어떠한 제품을 검색하면 여러가지 판매처가 뜨게되는데 몇군데는 되는데 예를들어 옥션 지마켓 쿠팡 같은 곳으로 창이 전환이 되다말고 다시 원래의 창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 문제점에 대해서 자문을 구하고 있습니다.
1 댓글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인터넷 운영팀 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우선 삼성인터넷 버전이 플레이 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최신 버전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혹시 단말에 쇼닥(shodoc) 이라는 앱이 깔려 있는지요.

만약 쇼닥 앱이 깔려 있는 상황이라면,

 

1. 세팅 -> 애플리케이션 -> Shodoc(쇼닥) 앱 선택 -> 기본으로 설정 -> "기본 설정 삭제" 후 -> "지원되는 URL로 이동" 선택 ("기본 설정 삭제" 메뉴 아래쪽에 있음) -> 항상 묻기 로 변경
2. Samsung Internet에서 해당 link click시 App chooser팝업이 보여지면(Shodoc(쇼닥) 앱과 Browser 앱(Samsung Internet, Chrome browser...)) Samsung Internet선택 후 Always선택

 

위와 같이 처리하면 Shodoc(쇼닥) 앱으로 연결되지 않고 Samsung Internet에서 정상적으로 page가 오픈됩니다.

 

삼성인터넷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