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인터넷 PC-모바일간 연동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10-18-2020 01:58 AM)
387 보기
scjang01
Active Level 6
옵션
서비스(기타)
삼성인터넷이 모바일에서만 한정되게 쓸수 있어서 플랫폼간 연동성이 안좋은것으로 아는데 PC버전출시나 구글크롬또는 MS엣지와의 연동기능을 추가할 계획은 없나요??

+열린탭 표시할때 Goodlock의 Task Changer 앱 설정에 있는 형식들이 삼브에도 비슷하게 있으면 좋겠네요. 특히 Task changer 앱에있는 Stack하고 Grid 형식이 필요해영

이 두개만 개선되면 메인브라우저로 삼브 쓸텐디ㅠㅠ
2 댓글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scjang01님 안녕하세요, 삼성 인터넷 운영팀입니다.

현재 삼성 인터넷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 지원하고 있으며, 안타깝게도 아직 Windows 등 PC 운영체제 지원은 계획하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다만 PC 운영체제에서 동작하는 브라우저들과의 연동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사용자들께서 더욱 자연스러운 PC-모바일 기기 간 연동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한편, 열린 탭 목록에서 더보기 (혹은 점 세개 아이콘) 버튼 누르신 후 '보기 방식' 메뉴를 선택하시면, 열린 탭 보는 방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Good lock 에서처럼 자유도가 높지는 않지만 목록형(list), 계단형(Stack), 격자형(Grid) 세 가지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한번 써보시면 어떠실지요?

삼성 인터넷을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
scjang01
Active Level 6
서비스(기타)
크롬처럼 세로 스크롤 계단형 탭형식이 편해서 말씀드린거에영 언젠가 추가됐음하네여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