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인터넷 문제점

(게시글 작성 시간: 09-03-2020 01:26 PM)
325 보기
보구니
Expert Level 1
옵션
서비스(기타)
특정 사이트(주로 pc전용 웹사이트) 에서 삼성페스로 암호입력 기능이 완전 먹통이 될 때가 있어요..
지문인식 하라는 팝업창도 안뜨고 예전에 입력했던 암호를 선택하라는 창도 안떠있어요.
그렇다고 새롭게 암호를 저장하겠다는 메세지도 안나오고요...
왜그럴까요??
그리고 이러한 사이트들에서는 갑자기 아무것도 건들이지 않았음에도 화면이 제멋대로 움직여서 이상한대를 터치할 때도 많았구요

빨리 고쳐주새용
0 좋아요
4 댓글
오마오
Active Level 1
서비스(기타)
나도
0 좋아요
보구니
Expert Level 1
서비스(기타)
너도 야나두?
0 좋아요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보구니님.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삼성패스를 이용한 간편 웹로그인은 기능은 웹페이지의 로그인 양식을 식별하여 사용자 인증을 받아 저장된 정보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그러나 웹페이지의 로그인 양식은 매우 다양하고 독특한 방법으로 구성될 수 있기 때문에 로그인 양식 식별을 실패할 가능성이 있으며, 웹페이지의 동작 방식은 삼성 인터넷 앱과는 별도로 변경되기 때문에 자동 로그인을 수행하던 중 웹페이지의 동작과 상충하여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구성과 동작 방식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웹페이지에 대해 간편 로그인을 지원하는데 한계가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간편 웹로그인이 동작하지 않는 웹페이지의 URL을 공유해주시면 추가적인 분석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0 좋아요
보구니
Expert Level 1
서비스(기타)
https://내도메인.한국/page member_login_step1.php

위의 사이트를 비롯해서 대학교 인터넷 강의 로그인 사이트등 pc버전의 화면만 지원하는 사이트들은 거의 무조건 그러내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