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Beta도 취급 해 주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18-2020 12:33 PM)
394 보기
Juj8997
Active Level 4
옵션
서비스(기타)

image

저는 정식버전을 제거하고, Beta버전의 Samsung Internet을 이용합니다.

근데, 당장 제가 첨부한 스크린샷의 Bixby만 봐도 알 수 있듯이, Beta버전 역시 같은 Samsung Internet이지만 대부분의 삼성전자 어플리케이션에서 인식하지 못 합니다.(Bixby에서만 저러면 Bixby부서로 문의를 했겠지만, Bixby에서만 저런게 아닌 대부분의 삼성 어플에서 저렇게 뜹니다)

Beta버전의 Samsung Internet도 정식버전의 Samsung Internet에 준하는 취급을 받도록 해 주시면 안될까요??

그게 힘들면 차라리 Google Play의 Beta SW 프로그램을 이용해 Class 이름은 같게하되 Beta랑 정식버전이랑 차이를 두는 방식을 쓰는것도 방법이겠죠.


어쨌건, Beta 사용자가 정식버전의 Samsung Internet을 또 설치 할 필요가 없도록 해 주시면 안 될까요??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서비스(기타)
Juj8997님의, 말씀은 잘 알겠습니다만, 이와같은 글은 여기[커뮤니티] 항목이 아닌 [도움받기] 항목의
문의/오류보내기 를 사용하시면 보다 유관부서로 이동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0 좋아요
Dinorex
Expert Level 5
서비스(기타)
beta이다 보니까 인식을 못하나 보군요....
인터넷beta도 삼성인터넷이니 빨리 바껴야 될것 같네요🤔
0 좋아요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 인터넷 담당입니다.

우선 삼성 인터넷을 이용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현재 빅스비의 정책상 삼성 인터넷 베타가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삼성 인터넷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