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멤버스가 삶에 가져다준 변화😊

(게시글 작성 시간: 03-27-2020 09:42 PM)
248 보기
냥던트
Expert Level 5
옵션
Samsung Members

image

The Samsung Members

여러분들은 어떠한 이유로 멤버스에 처음으로 가입하고 활동하게 되셨나요?

혼자서 해치기엔 너무나도 버거운 상황으로 도움을 받고 해결하고자 하는 이유에서도 있지만..

저는 다양하고 재치넘치는 분들과 좀 더 많은 교류를 하고소통을 나누고자 다방면으로 범위를 넓히기 위해 이렇게 활동을 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저도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홀로 외로이 쩔쩔매면서 어쩔줄 몰라하다 여러분께 도움을 청하고 비로소 겨우 자리를 고정하게 되면서 지금의 진정한 저의 모습을 되찾지 않았나 싶어요.

image

Run and Run..

멤버스에 저에 삶에 가져다준 변화...처음에는 자리를 잡는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당시에는 뭣도 모르고 아무생각없이 위아래 물불 안가리고 화를 내며..때로는 어린아이 같은 행동으로 때를 쓰면서 모두가 보는 앞에서 싸우는 모습으로 많은 분들에게 불편과 따가운 시선으로 인해 활동하기가 쉽지 않았죠..

하지만 현재 지금은 과거의 나를 되돌이켜 보면서 진정으로 걸어가야할 길이 어디인지..성인이 된 만큼 제대로된 행동으로 멤버스에 많은 분들께 진정 도움이 되는 인정받을 수 있는 멤버가 될 수 있는지 매일 고민하고 또 생각을 하여..

현재의 저는 지금 많이 발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image

We are one !!

다들 아시다시피 멤버스는 혼자만 생활하는 곳이 아닌 모두가 서로가 힘을 합쳐 만들어가는 사회생활 처럼...초면에는 어색하고 힘들어도 서로가 배려하는 마음을 아낌없이 배풀어준다면 커뮤니티는 더욱 화목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15 댓글
갤팬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전 처음엔 질문들로 게시물을 쓰다가 오류관련해서 쓰기도 하고 그러다보니 팁도 올리고 여러경험을 하고 있네요.
오리도날드덕
Expert Level 4
Samsung Members
동감 입니다 커뮤니티 생활에 활력소 죠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Members
저는 멤버스 덕에 2년전 현실 도피를 끝냈고 ...
지금은 멤버스때문에 살아갑니다 ㅎㅎ
해시테크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멤버스를 통해서 얻은 점들도 많았죠:)
제가 모르는 지식들을 얻게 되었고, 한 걸음 더 성장하도록 도와준 것 같네요😄
진저브레드맨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삼성계정만들고 제일먼저 한게 삼성멤버스 가입이랍니다 ㅎㅎ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Members
저도 아직은 시작한지 일주일 쪼금 넘었기때문에... 좀 어버벙하지만...
멤버스덕분에 삼성에대하여 많이 알아가는것같아 좋죠😙
november6752
Expert Level 3
Samsung Members
저는 삼성멤버스가 좋아요. 왜냐하면 멤버스 회원들이 다 좋은 사람 이거든요😊
alsgh529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2018년 멤버스를 우연히 알게되어 그때부터 조금식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활동 초기당시에는 다른분이 저를 보는 시선이 좋지 못하였죠.
어느 순간이었을까요?
모범적으로 활동하는분을 보고 갑자기 내가 지금까지 어떻게 멤버스를 활동하였는지 생각하게되고 새 출발을 해야하겠다 생각한게 정확히 멤버스 3버전 업데이트 이후였네요..
지금까지 오고 뒤를 돌아보니 제가 그동안 온 길이 정말 긴것같고 앞으로 더 가야할길도 한참 남았구나 생각했죠.

저도 멤버스를 시작한지 2년이됐고, 처음 당시와 비교하면 정말 멤버스 덕분에 수만은걸 배웠네요😊
라트닝
Active Level 8
Samsung Members
저는 2018년 쯤 어쩌다가 멤버스를 발견하고 눈팅만 하다가 글을 올리기 시작한 것은 2019년 쯤부터 입니다.

휴대폰을 늦게 사서인지 멤버스에 오기 전에는 휴대폰이나 IT쪽에 관심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멤버스를 알게된 뒤 부터는 IT쪽에도 관심을 많이 갖게 되고 앞으로 커서 IT와 관련된 직업을 갖고 싶다라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네요ㅎㅎ
뒤치다꺼리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저도 이젠 멤버스 실행이 습관이 될정도로 멤버스에 애착이 가네요.

(멤버스 덕분에 생활의 우울함을 줄였습니다!)

화화
Expert Level 1
Samsung Members
냥던트님 말씀 공감팍팍!! 😀😀😀 삼성맴버스 처음에 AS앱인줄 알고 S7때도 한동안 안쓰다가 노트10+로 넘어오면서 쓰게되었죠... 알고보니 컨텐츠의 보고였던것이에요 ㅎㅎㅎ 삼성이 이렇게 만들어놓은것은 참 잘했다고 생각해요. 이제 운영단에서 선순환의 문화가 유지될수 있게 관리를 좀더 세심하게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구요. 속도와 안정성을 끌어올려 긍정의 경험이 강화될 수 있게 해주시면 좋겠어요!! 즈응말로요!!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Members
전에는 삼성 스마트폰 카페에 있었지만 우연히 들어왔습니다. 활동한지는 얼마되지도 않고, 글도 자주 올리지는 못하지만 하루에 2번에서~3번씩 자주 확인하는 편이네요.. 좋으신 분들도 많아서 가입하기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
Samsung Members
2016년 말, S6를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삼성 멤버스라는 곳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와 가입했습니다. 그러곤 2017년부터 업데이트 질문하느라 꽤나 자주 방문했었고요.

그러다 보니 2018년, Unpacked 초대 신청 메일이 왔지만 나이미달로 참여가 불가했었고, 그러고 한달 뒤인가 쯤 Big Fan 1기에 선정되었습니다. 100명 안에 이름을 올릴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ㅎㅎ 연말에 선물도 받았고요.

하지만 그당시 전 조용히 활동하는 유저였습니다. 저를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았을거에요. 2018년 노트9 베타를 진행하며 활동이 조금씩 늘어갔지만 당시의 제 닉네임을 말씀드려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그러다가 2019년 초가 되었습니다. 어느새 IT에 관심이 많아졌고 내가 알고있는 내용들을 공유해보자는 생각에 지금의 닉네임으로 변경하고 활동을 시작해 나갔습니다. 처음으로 제가 좋아하면서도 힘들지 않고 재밌는 활동을 할 수 있었던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아지더라고요.

하지만 중간중간에 제 불찰, 과다한 욕심 등으로 인해 조금씩 실수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고쳐보려고 하지만 참 힘들더라고요 😅 지금은 그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절제하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지난 위드인 참여를 통해 멤버스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모두가 참 좋은 분들이라고 확실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만나뵌 분들마다 따뜻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 아침부터 멀리서 온 보람이 있더라고요. 어쩌다 보니 현장에서 최연소가 되어서 다른 분들이 신기하게 보셨지만 그날 있었던 일들은 제 인생에서 최고의 경험이 아니었나 계속 생각합니다(인사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냥던트님도, 그리도 다른 유저분들도 항상 좋은 활동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계속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글 쓰다 보니 저엉말 길어졌네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Samsung Members
https://r1.community.samsung.com/t5/Samsung-Members/슬기로운-멤버스-생활을-위한-꿀팁-모음-v20200116/td-p/3420984

멤버스는 제가 '꿈'꾸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너무 자연스럽게 숨쉬는 '공기'와 같은 곳이기도 하지요..
저에겐 소중한 '일상'입니다. 🤗

🌸 멤버스도.. 멤버들도.. 업그레이드 되어가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
북청물장수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저는 여러 각종정보와 공유 또는 서로간의 소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