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교통카드 등록

(게시글 작성 시간: 06-01-2020 02:47 PM)
196 보기
원정도
Beginner Level 4
옵션
Samsung Wallet
교통카드를 등록하려 했더니 소액결제미등록 고객이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그리고 등록되면 잠금 안풀어도 교통카드 사용할 수 있는거죠?

image


4 댓글
Samsung Wallet
통신사에서 소액결제 관련해서 등록을 하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교통카드 추가되면.. 화면 꺼진 상태에서도.. 교통카드 사용 가능합니다. 😊
원정도
Beginner Level 4
Samsung Wallet
감사합니다~^^ 알아보니 통신사가 아니라 체크카드라 그러네요. 신용카드로 등록하니 되네요~~
Samsung Wallet
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 😊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원정도님,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소액신용결제미등록고객' 오류는 후불 교통카드로 이용을 원하시는 카드에 하이브리드 혹은 소액신용한도 서비스가 신청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소액신용한도 또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카드 등록 재시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교통사업자 별과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카드 등록 가능 여부가 상이하오니, 삼성 페이 앱 내 공지사항 > [공지] 교통카드 이용 유의사항 > '지원카드 유형 안내 링크'를 통해 지원 카드를 확인하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불 - 체크카드 항목에 △로 표기된 카드사에 대해 하이브리드 서비스 혹은 소액신용한도를 신청하신 경우 후불형 교통카드 등록을 지원합니다.)

 

추가로 삼성 페이 교통카드를 사용하실 때에는 휴대폰의 NFC 모드를 활성화하신 후 별도의 삼성 페이 결제 모드 실행 없이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휴대폰 뒷면을 교통카드 결제 기기에 접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