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교통카드

(게시글 작성 시간: 10-29-2020 02:39 PM)
118 보기
딸기맛빠나나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카드 켜고 찍으면 찍히는데 충전하려고 보니까 갑자기 잔액, 내역 안 뜨고 충전 자체가 안 돼요 바꾼 게 없는데 이 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다고 떠요
1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딸기맛빠나나님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 주신 상황으로 보아 교통카드 이용 시 미승인 카드입니다.(사용할 수 없는 카드입니다.) 의 문구가 발생된 것으로 사료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보기 > 교통카드' 메뉴에 진입 시 등록된 교통카드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여부를 선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교통카드를 등록 완료하였으나 교통카드 추가 화면이 노출되는 경우라면 해당 현상은 삼성페이와 교통카드 기능이 정상적으로 연동되지 않아 발생하는 일시적인 증상으로, "휴대폰 재부팅 후 교통카드 [재등록]" 시 정상 작동하오니 해당 조치 방안 진행 후 재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등록된 교통카드가 정상적으로 노출되어 있으나 '미승인 카드입니다.' 의 현상이 발생된 경우라면 일부 구형 USIM 사용 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에 USIM 교체 등의 조치가 필요할 수 있어 이용하시는 교통사업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및 조치가 필요한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삼성페이 교통카드를 이용하실 때에는 휴대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휴대폰 뒷면을 대중교통 결제 기기에 접촉하시어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이때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결제 → 카드모드' 로 설정을 권유드립니다.

 

※ 교통사업자 고객센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