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교통카드

(게시글 작성 시간: 12-16-2017 09:03 AM)
480 보기
딩굴둥굴뎅굴
Active Level 7
옵션
Samsung Wallet
제발 답 좀 부탁드립니다 저번 댓글에 답도 안 주셨던데...

VPN사용후 교통카드 안되는 문제로 질문 드렸더니 삭제 후 재등록하라고 하셔서 공장초기화까지하고 재등록했는데도 불구하고 (교통카드 삭제 후 추가눌러서 등록함) 오늘 또다시 승인되지 않은 카드라고 뜨네요. (평소에 대중교통 이용할 일이 없어서 매 주말마다 확인하는 듯.... 거의 3주 째)

1. 교통카드를 삭제 후 새로 발급 받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지금 기록이 그대로 남아있어요. 완전히 새로 받는 법이 없나요?

2. 삼성페이말고 캐시비 앱으로 교통카드 사용하려할때 삼성페이의 교통카드를 삭제 한 뒤 써야하나요? 캐시비 앱 깔고 쓰려해도 안되길래..
0 좋아요
1 댓글
옵션
Samsung Wallet
안녕하세요, 삼성 서비스 운영 담당입니다.

1. 발급된 교통카드 정보는 USIM에 저장되므로 정보 변경 없이 USIM을 계속 사용하면
삭제 후 재등록하여도 기존 정보는 연동되게 됩니다.
2. 모바일 교통카드는 1단말 1교통카드 원칙으로 삼성페이 교통카드의 사용 중지 후 다른 교통카드 서비스 사용이 필요합니다.
다른 교통카드 서비스 앱 설치 후 사용 시 삼성페이 앱에서 발급 받은 삼성페이 교통카드를 삭제할 수 있는 메뉴가 실행되며,
해당 카드 삭제를 진행하여야만 교통카드사 앱에서 교통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현재 고객님께 발생되고 있는 문제는 단말 로그 분석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승인되지 않은 카드입니다.' 라는 증상이 확인된 직 후 삼성페이 앱 → 더보기 →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 로그데이터보내기 체크로
단말 로그를 전달주시면 담당 부서통해 분석 진행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