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온라인결제 선택방식 수정은 안되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04-2020 11:39 AM)
240 보기
여기다
Active Level 5
옵션
Samsung Wallet
평소 밖에서는 삼페를 너무 잘 쓰고있습니다. 그런데 온라인에서는 생각보다 잘 안쓰게 되는것 같더라고요.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온라인에선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고 카드 결제로 넘어가서 그 안에서 삼성페이를 선택하는 방식인데 대부분의 간편결제시스템이 그냥 결제방법에서 선택하면 바로 결제준비가 되는것과는 좀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바일 환경서는 창을 여러개를 넘어가야하니 더욱 불편한 느낌이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처럼 편하게 쓸수있게 다른 간편결제처럼 밖으로 나오면 기존의 삼성페이 유저들을 온라인상에서도 끌어올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1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여기다님, 안녕하세요.

 

먼저 삼성 페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온라인 결제 방식으로는 결제 방법에서 삼성 페이를 선택하는 온라인 간편결제와 카드사 창에서 삼성 페이를 선택하는 온라인 결제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주신 온라인 결제는 카드사 창에서 삼성 페이를 선택하는 방식이며, 가맹점 및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결제대행사에 따라 온라인 간편결제 지원 여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 페이는 가맹점과 금융사를 연결하는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으로, 문의주신 온라인 결제 방식 관련 문의는 이용하시는 카드사 및 가맹점 고객센터로의 문의가 필요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