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페이 결제 취소 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10-27-2020 10:40 PM)
287 보기
아찌파파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병원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하고 취소 후 다른카드로 결제하였는데 결제 취소 시 별도 취소 메뉴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병원 직원이 삼성페이 열어서 달라고 하기에 결제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취소 진행을 하였는데 취소가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휴대폰에는 별도의 알림이 나오지 않았는데 병원에서는 취소 영수증이 나와서 주더군요. 삼성페이 결제 취소 시 꼭 결제 건에 대한 결제 취소 선택 후 취소해야하는건가요? 그렇게 하지않으면 취소 자체가 안되는 건가요? 
0 좋아요
3 댓글
배꼽마당
Active Level 7
Samsung Wallet
그냥 취소됩니다. 걱정마셔요~
0 좋아요
아찌파파
Beginner Level 2
Samsung Wallet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아찌파파님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결제건의 결제 취소는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보기 > 카드 > 해당 카드 선택 > 취소할 결제 내역 선택 > 우측 상단에 보이는 '결제 취소' 선택 후 결제 모드 진입 또는 '삼성페이 앱 > 결제한 카드 선택 > 결제 모드 진입 후 가맹점 결제 기기에 휴대폰을 접촉하셔야 정상 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카드사의 경우 삼성페이 영수증 내의 '결제 취소' 버튼을 통해서만 결제 취소가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리며, 상기 2가지 방법으로 취소 처리된 결제건의 취소 반영은 매입 상태에 따라 최대 7 영업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니 정확한 결제 상태에 대해서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및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