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ed

image


그냥 주유소에서는 가끔 삼성페이를 이용했었는데..
셀프주유소에서는..

'혹시나 안되지 않을까?'
'취소가 안되면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
.
.
.
근데.. 오늘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한 번 사용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만약의 경우 대비해 비상용 카드를 준비하고..
마그네틱 단말기(포인트 카드 긁는 곳)에..
딱! 갖다댔더니..
무사히 정상결제가 되었습니다~ 🤗🤗🤗

가득 넣었을 때.. 자동 취소도 정상적으로 완료!!

이젠 안심하고..
셀프주유소도 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모든 셀프주유소가 되는지 여부는 알지 못합니다. 😅😅


⚠️ 제가 다니는 곳에서는 가능했지만.. 안되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 참조만 해주세요~ 🤗






image



그리고.. 6월 삼페쇼핑 출석체크 중간점검..
딱! 절반까지는.. 무사 체크완료 했어요~ 🤗

남은 15일도.. 안 빼먹고..
개근할 수 있기를... 🙏🙏🙏
8 채택된 답변

채택된 답변
삼성페이 정말 편해서 이젠 뗄수 없는존재입니다 ㅜㅜㅜ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마일로스
Expert Level 5
MST의 가장 큰 장점이죠ㅎㅎ
웬만한 마그네틱 단말기에 가져다 대면 결제가 가능하니까요 Smiling_Face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Rock23
Expert Level 5
파란토끼님!! 6월달 개근을 위하여~랫츠고!! 입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포노思피엔
Expert Level 5
이젠 안되는 것보다 되는게 더 많아진듯 합니다^^

삼성페이 정말 편한줄 압니다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비트를타고
Active Level 5
오 주유소는 삼페 안된다고 알고있었는데 되군요 언제부턴지 궁금하네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green
Active Level 8
제 경우 셀프주유소도 주유 전에 미리 사무실에 얘기를 하면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주유소마다 운영방삭이 달라서 확정적인 얘기를 못 하겠습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마일로스
Expert Level 5
하나 제안하고 싶은것이 있다면..카드를 물려서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것보다 평소에 들고다니던 교통카드를 추가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Smiling_Face

Ps. 다음 팬파티 때 대구로 신청하면 종원님을 만나뵐 수 있을까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저는 셀프 주유소에서 사용한지 백년 됐습니다 ㅋ
삼성페이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25 댓글
삼성페이 정말 편해서 이젠 뗄수 없는존재입니다 ㅜㅜㅜ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그러게 말예요.. 솜브라님.. 몰랐으면 모를까..
이젠 없으면 굉장히 불편할 것 같아요..😅😅😅
점점 더 확대되서 참 좋습니다~ 🤗
답글
로드 중...
마일로스
Expert Level 5
MST의 가장 큰 장점이죠ㅎㅎ
웬만한 마그네틱 단말기에 가져다 대면 결제가 가능하니까요 Smiling_Face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네~ MYLOS님.. 그런 것 같습니다.. 😊
답글
로드 중...
Luminant
Expert Level 5
Pay없이는 이제 못살것 같아요ㅠㅠ
계좌도 등록해서 급하게 현금 필요할때마다 바로바로 빼 쓰고 정말 좋습니다ㅠㅠ
답글
로드 중...
그르게 말예요~ Luminant님~
진짜진짜 편리한 삼성페이입니다~ 😆😆😆👍
답글
로드 중...
Rock23
Expert Level 5
파란토끼님!! 6월달 개근을 위하여~랫츠고!! 입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네네~ 감사합니다~ Rock23님.. 😊
답글
로드 중...
삼성페이 덕분에 지갑이 필요 없어졌습니다ㅎㅎ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