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후불교통카드기능있는 카드 등록하고 바로 카드리더기찍은면 사용가능한 건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10-25-2020 09:39 AM)
453 보기
리틀참나무
Active Level 3
옵션
Samsung Wallet
체크카드인데 후불교통카드기능있습니다. 삼성페이 등록해놨고요. 
그러면 매장에서 사용하는 거처럼 결제하기 들어가고 인증한담에 바로 대중교통 카드리더기에 대면 바로 쓸 수 있나요..?
0 좋아요
4 댓글
Samsung Wallet
삼성페이 카드 등록만으로는 교통카드가 불가능 합니다.
삼성페이 앱 내에 교통카드라는 메뉴를 통해 교통카드를 등록해주신 후 NFC를 카드 모드로 해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https://r1.community.samsung.com/t5/갤럭시-S/Tip-대중교통도-심플하게-샥-삼성페이-교통카드-사용방법/td-p/5168379

링크를 확인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리틀참나무
Active Level 3
Samsung Wallet

캐시비하고 티머니는 어떻게 구분하나요??
체크카드에 있는 후불교통카드기능과 별개로 카드를 만드는 건가요?
0 좋아요
Samsung Wallet
각 교통카드사에서 지원하는 카드가 있는데 해당 카드가 없다면 아쉽지만 사용이 어렵습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리틀참나무님 안녕하세요.

카드 자체의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어도 삼성페이 앱 교통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삼성 페이 앱 (좌측 상단 三) 더보기 → 교통카드'에서 교통카드를 추가하시고 삼성페이 앱을 실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실물교통카드 사용과 동일하게 휴대폰 뒷면을 교통카드 리더기에 접촉하는 것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통카드는 선불 또는 후불로 충전하여 사용 가능하며, 후불의 경우 소액신용한도가 부여된 체크카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잔액을 충전하신 후 안정적인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결제 → 카드모드' 로 설정하시고, 휴대폰 뒷면에 부착된 악세서리나 실물카드는 NFC 인식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제거하신 후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