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보안 폴더 실행했더니..

(게시글 작성 시간: 07-20-2019 10:14 AM)
1360 보기
Cast
Active Level 3
옵션
기타
노트9 유저입니다! 
보안 폴더를 처음으로 사용해보았는데요, 처음 사용 직후에 휴대폰이..먹통이..흑..앱 설치도, 삭제도 안되더군요. 보안 폴더를 다시 실행했더니 검은 화면에 먹통이 돼서..물리 버튼도 말을 안듣고..재부팅 여러 시도 끝에 겨우 되긴 했네요. 이런 증상 겪어보신 분들 있나요? 이제 좀 버벅임이 있는 듯 하네요 ㅜ

image


0 좋아요
2 댓글
Mysterious
Expert Level 5
기타
제가 s10사용 중인데 이러지는 않고 보안폴더만 생기는데 이건 서비스센터나 문의 해야할거 같습니다.
0 좋아요
보안폴더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보안폴더 담당자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안폴더는 구글의 멀티유저를 기반으로 개발된 솔루션으로 최초 생성시 별도의 사용자 공간을 생성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시스템 부하가 많이 걸리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 이슈에 대해서 전달받은 오류로그를 분석해보니 말씀해주신 부분이 최초 보안폴더 생성 시점으로 판단이 되고,
위에서 말씀드린 특성으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으로 판단이 됩니다.

 

보안 폴더 생성시점에는 부하가 많이 걸리는 관계로 다른 동작을 하지 않고 몇분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사용중 지속적으로 버벅임이나 딜레이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증상 재현 -> 삼성멤버스 앱 실행 -> 하단의 도움받기 -> 문의/오류보내기를 통해 보내주시면 추가적인 분석이 진행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류보내는 방법은 아래 링크의 글을 참조하시면 더 손쉽게 이용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https://r1.community.samsung.com/t5/%EC%BB%A4%EB%AE%A4%EB%8B%88%ED%8B%B0-%EA%B0%80%EC%9D%B4%EB%93%9C...

 

고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