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계정 어떻게 해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20-2019 09:32 PM)
443 보기
더듬이
Active Level 6
옵션
SmartThings
저가 삼성계정을 보았는데 그계정이 저가 삭제한 계정이 그대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바꾸어보려고 했는데 인증번호를 보냈다는데 삭제된거여서 계정로그인도 못해요ㅠㅠ 다른방법없을까요?
3 댓글
건전한사회
Expert Level 5
SmartThings
삼성계정을 새로만들어서 그계정을사용하고 삭제한계정을 다시한번삭제해보세요.
시노세혀기
Expert Level 5
SmartThings
인증번호를 보냈다는 알림을 받으셨다고 하셨는데 어떤 루트인지 이메일인지 휴대폰인지.. 모르겠네요

일단 해당 부분 사용자가 아이디 비밀번호 혹은 인증이 불가하여 더이상 진행하기가 힘들다면 삼성전자고객센터 1588-3366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남겨주신 글 내용을 보아 휴대폰 단말에서 계정 삭제를 진행 하신것으로 보여집니다.

 

'계정 삭제'는 단말기기에서 계정 삭제만 진행되며,

'회원 탈퇴'는 Samsung account 웹페이지 통해서만 탈퇴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계정 삭제는 고객님의 기기에 등록된 계정을 삭제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더 이상 기기에서 보여지지 않게금 하는 것이고, 회원 탈퇴는 삼성계정을 탈퇴하여 모든 계정 정보가 영구히 삭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 탈퇴 하시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구매하신 이용내역, 콘텐츠 다운로드 구매내역 등도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현재 해당 화면에서는 고객정보가 노출될 수 있기에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https://account.samsung.com > 문의, 또는 1558-3366)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삼성계정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