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리더스원 ST 연동

(게시글 작성 시간: 10-27-2020 02:07 PM)
449 보기
yshopper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리더스원 거주중인데 입주시 Smart Things와 연동이 가능하다 하였는데 스마트 앱스에는 해당 항목이 없네요. 혹시 해결하신 분 있으신가요?

2 댓글
Daker
Active Level 5
SmartThings

아파트 분양 광고에서 보셨을것 같은데. 아파트 자체는 삼성물산에서  iot시설을 월패드에서 컨트롤하게 지어진것 같은데 삼성 스마트싱스 앱과 연동은 아직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신 아파트에 거주 중인 분이라면 스싱과 아파트 iot월패드를 연동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여러모로 찾고 계실텐데요.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상용서비스를 하는 아파트는 스싱앱 스마트앱스에 보이는 ‘효창푸르지오’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이것도 유료로 사용할것 같구요)

 

편법이기는 하지만 아파트 월패드가 RS485로 제어되는 경우에는 녹색 커뮤니티에서 485커넥터를 설치하여 연동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번 검색해서 확인해 보시고 시도해 보시길~~

참고로 여기 커뮤니티에 아파트 월패드 연동 관련 게시글이 있어서 링크를 남깁니다. 

 

https://r1.community.samsung.com/t5/SmartThings/Smartthings-%EC%95%84%ED%8C%8C%ED%8A%B8-%EC%97%B0%EB...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yshopper 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문의하신 ‘래미안 리더스원 SmartThings앱 연동’은 10월 말 경에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상세한 안내는 삼성SDS에서 홈네트워크 월패드를 통하여 공지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