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싱스 허브와 센서 국내출시 또는판매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05-11-2020 11:37 PM)
1063 보기
samartthingshub
Active Level 3
옵션
SmartThings

스마트싱스를 인수하고 미래를 보시는줄 알았습니다. IOT의 신세계에빠져 스마트홈을 꿈꾸는 사람으로서 제안합니다.

변화되는 세상의 시작은 개개인이며 그 시작으로 가족에서 회사로 지역에서 나라전체 그리고 전세계로 뻗어나갑니다.

지금의 제조업을 위한 삼성은 위태롭다고 단언합니다. 4차산업혁명을 주도해야 애플 구글 아마존을 제칠수 있을것이구요. 기기를 제일잘만드는  삼성이란 기업의 큰장점으로 제대로된 스마트세상을 열어 모든개인이 하루의 시작과 동시에 빅스비란 친구,애인,가족을 찾게할 절호의 기회는 스마트싱스허브라 단언합니다. 음성인식스피커로 허브와 연결된 사물들과 소통하다보면 그사물이 애플,엘지가아닌 삼성의 사물(제품)로 점차바뀌게될것이며 그것이 나의 일터로 연장될것입니다. 그것들이모여 유행이 되고 일상이되어 스마트홈 스마트컴퍼니 스마트컨트리가 될것을 확신합니다. 이제는 바뀐세상에 맞춰 제품을 만들면 뒤쳐지는 세상이되었으며 그 해답은 사람들을 바꿀수있는 제품을 만들어야 1인자가 될수있다 생각합니다. 스마트싱스허브로 스마트홈의 붐을 열수있게 해주세요.

보다많은사물과 소통하고싶고 활성화된 스마트허브로 많은정보와 그것을 구현할수 있게 제발 국내발매를 서둘러주시기 간곡히 제안합니다. 허브는 다음세대때로 늦춰지더라도 센서류는 국내판매가 최대한빨리 가능하게 길을 열어주세요.

정말 생각해보면 IOT로 바꿀수 있는 자동화가 너무나많습니다.

신기하고 재밌고 편한삶을 추구하며 살수있게 스마트싱스허브및 선서류들을 국내서 손쉽게 구할수 있게 도와주세요.

정말 스마트싱스관련부서에서 실무팀의 높으신분의 성실하고 고개끄덕일수 있는 답변듣고싶습니다.

제발 제제안을 귀기울여주세요.

답변이늦더라고 즐겁게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5 댓글
서준bixby
Expert Level 5
SmartThings
없다고 합니다.
여기저기 다 묻고 비공개 메시지 보내봐도
올해 국내출시 가능성은 0입니다.
0 좋아요
룰루해피
Active Level 7
SmartThings
공허한 외침이라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미래의 비전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알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옵션
SmartThings
samartthingshub님, 애정어린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기기들은 국내 연내 출시를 위해서 여러모로 검토중에 있습니다. 아직 확정적인 일정은 말씀드리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붱이
Active Level 6
SmartThings
제발 출시 해주세요 !!
0 좋아요
STEVEnJAY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정말 안타깝네요. 이해관계가 많이 얽혀있겠지만..생태계구성이 번거롭고 힘들다면 소비자들은 떠나서 다른것들을 찾기시작하겠죠...그 이전에 발빠르게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해주는 회사가 되어주길 바랄뿐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