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월간이벤트] 갤럭시 홈 미니

(게시글 작성 시간: 02-08-2020 05:41 PM)
304 보기
펭수조아
Active Level 4
옵션
SmartThings

갤럭시 홈 미니가 요즘 핫한데요 ㅎㅎ 

저도 살까 고민중인데, 혹시 사게 되면 어떤 점이 가장 좋을까요??? 

사용하고 계신분들의 의견이 궁금해요~! 

7 댓글
Rock23
Expert Level 5
SmartThings
음악을 워낙 좋아하는 저에게는 갤럭시 홈 미니에 탑재되어 있는 "AKG 튜닝 스피커" 가 내장되어 있어서 비록 작지만 특히 "록/헤비메탈 음악" 을 들을때는 강력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풍성하게 들을수가 있어서 너무나도 좋답니다~아자아자👍💘
뒤치다꺼리
Expert Level 5
SmartThings

IR리모컨이 있어서 구형 가전을 쓰든 스마트씽스 미지원 가전을 쓰든 리모컨 기능만 지원하면

조종할 수 있답니다.

안다미로
Expert Level 2
SmartThings
IR리모컨이 있어서 어지간한 티비는 음성 및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된다는 점입니다.
사용자가 하는 말을 내보낼수 있는 방송하기 기능도 재미있습니다.
SmartThings

홈미니의 장점은 IR 센서를 이용하여 구형기기와 타사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나머지 부분은 기존 빅스비와 동일하며 스피커 기능을 하기때문에 akg 튜닝 서라운드 사은드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서준bixby
Expert Level 5
SmartThings
IR블라스터가 있어서 지원이 안되는 기기 타사 기기 구형가전 다되고 방송하기 기능도 사용이 가능해서 저는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무고개 같은 오락기능과 akg튜닝 스피커여서 음질이 괜찮습니다.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돌룡이
Active Level 6
SmartThings
1. 스마트싱스 허브와 함께 사용시 사용성이 무한하게 확장되며, 스마트싱스기기 제어에 최적화 되어있어 음성제어가 편리합니다.
2. 빅스비에게 명령하기를 통해서 단축명령어 말고도 자동화 규칙을 통해서 음성 뿐 아니라 자동화로 미니를 제어가능합니다
3. 이지셋업을 통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IR이 되는 많은 기기의 정보가 사전에 입력되어있어서 간단하게 IR기기를 등록할 수 있고 그에따른 자동화가 가능합니다(간단한 예 에어컨을 키면 냉방효율을 위해 자동화로 선풍기 또는 서큘레이터를 동시가동 등)
5. 다른 미니 스피커와 차별성있는 좋은 음질(akg튜닝), 스테레오 및 멀티룸기능을 통하여 늘 음악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미니 베타테스트 후 음악듣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늘어났고 이제 아이들도 수시로 음악을 틀어달라하거나 원하는 음악을 명령해서 듣습니다)
6. 여러 음원사이트 제공으로(멜론, 벅스, 지니 그외에도 추가예정) 폭넓은 선택가능, 음원제공업체에 따라 플레이리스트를 통한 원하는 곡 사전 설정 재생가능, 이어듣기 기능을 통하여 휴대폰에서 재생되는 음악 연결하여 미니에서 재생 가능합니다
7. 리마인더 일정 타이머 알람 기능을 통하여 일정관리 가능하며, 자동화와 연계하여 명령하지 않아도 상황에 따른 실행가능합니다.
8. 내가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거나 방송하기를 통하여 말하는 목소리가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9. webcore와 연계, 단축명령어, 가상디바이스 등을 활용하면 다양한 정보를 내가 원하는 형태로 알림받을 수 있습니다
(예: 실외 기상정보 알려줘 > 현제 외부 미세먼지 농도는 00ppm 좋음이고, 초미세먼지 농도는 00ppm 보통입니다. 오존농도가 높으니 외출에 주의하세요)
10. 사용자들의 의견을 듣고 기능이 추가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일단 열가지만 써봤습니다 ^^
젤리뚱뚱이
Active Level 8
SmartThings
제가 경험해 본 장점은 한국어 말고 영어로도 반응해요ㅋㅋ
단점은 가끔 티비소리에 반응할 때가 있어요 저는 외화보고 있었는데 뜬금없이 알람이 예약된 적도 있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