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smartthings tv연결

(게시글 작성 시간: 03-21-2020 03:43 PM)
932 보기
woojooo
Beginner Level 4
옵션
SmartThings

image

여기에서 아무리 켰다껐다켜도 나타나지않아요 ... 
티비는 UN65KS8000 이고 
폰은 노트10+ 입니다 . 
두기종다 같은 와이파이 연결중이구요 .. 2년전에는 다른 삼성폰이랑 연결되었었는데 오랜만에 스마트팅스들어가서 노트랑연결 다시 시도하니 아예뜨질않는군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수동연결방법같은거 있으면좋겠군요 ㅠ)
4 댓글
안다미로
Expert Level 2
SmartThings
성격은 다르지만 홈미니가 네트워크에 연결이 안되어서 재등록이 안될때가 있었어요. 공유기나 컴퓨터 인터넷이 잘되고 있었는데 말이죠.
일단 스마트폰의 네트워크 초기화를 한번 진행하고 재설정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그럼에도 티비가 등록이 되지않고 저 화면이 나올경우 바로 문의하기의 오류보내기로 문의해보심이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2년전 폰을 다시 연결해서 스마트싱스에 접속하니 노트북과 연결되지 않았다는 부분은 잘 모르겠네요.
채택된 답변
decere
Active Level 4
SmartThings
해당 모델을 SmartThings app에서 검색해보니 모바일을 통한 클라우드 등록은 지원되지 않는걸로 나오네요. TV자체에서 계정 입력을 해주시면 연결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는, "찾기" 버튼을 시도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찾기"에서는 레거시 방식도 지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요. 물론 클라우드 등록 방식은 아니니 리모트로(집 밖에서) 컨트롤하거나 하는건 안될거에요.
woojooo
Beginner Level 4
SmartThings
감사합니다 해결되었습니다 덕분이에요^^
옵션
SmartThings
woojooo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모델은 2016년 스마트싱스 지원모델로서 TV가 켜진 상태에서 스마트싱스 > 우측상단 + > 디바이스 > 찾기로 가시면 해당 모델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모델은 TV 켜기 기능의 경우 핸드폰과 같은 무선랜내에서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