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빅스비가 대답을 안해요!

(게시글 작성 시간: 01-13-2022 07:58 PM)
1761 보기
A52s5G사용자
Beginner Level 3
옵션
Bixby
안드로이드12 (One UI 4.0)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빅스비를 불러서 질문을 해도 글로만 알려주고, 말을 안 해요. 내가 빅스비 볼륨을 꺼 놨나 싶어서 봤더니 볼륨도 최대로 켜져있었고, 설정에서 대답하기도 해 놨는데 빅스비가 말로 대답을 안 하는 이유를 아는 분은 이유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가끔씩 빅스비 호출도 잘 안 되던데....
0 좋아요
3 댓글
삼놋구림
Active Level 8
Bixby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안좋아서 아니면 시스템 자체가 문제있어서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도 방금 불러봤는데 대답안하더라고요
쭈난
Active Level 6
Bixby
한번에 말하기가 켜져 있어 그럴것 같습니다. 이때는 빅스비를 불러서 바로 명령을 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아래처럼 해당기능을 꺼보세요.
빅스비 우측 상단 메뉴 > 설정 > 빅스비 호출 > 한번에 말하기 를 끄시면 띠링하고 응답할 겁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증상의 정확한 분석을 위해서는 고객님 단말의 로그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증상 재현 직후 2~3분 내 '빅스비 알아보기 > 우측 상단 더 보기 >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에서 빅스비 음량 설정 화면(단말 설정 > 소리 및 진동 > 음량)의 스크린샷 첨부와 함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전달해 주시면 추가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