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빅스비루틴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7-23-2021 04:39 PM)
236 보기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루틴 제안드립니다.

 

1. 사용자가 "5G우선모드" 이용중이고 5G 통신망을 잡지 못하는 지역에 장시간(사용자 지정) 머물때 자동으로 "LTE 우선모드" 변경해주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특정 지역에서 "LTE우선모드" 변경하는 건 지금도 됩니다만..  5G되는 지역 안되는 지역 일일이 추가하는게 번거롭더라구요.

그리고 GPS최적화만 잘하면.. 배터리도 조금은 아끼지 않을까 싶습니다.

 

2. 통신이 잘 끊기는 음영지역(음영되는 횟수로 판단)에선 자동으로 "비행기모드"로 진입하게 하는 루틴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지에서 휴대폰 방전이 경우가 있으니 미리 저런 기능이 있으면 배터리를 많이 아낄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3. 위와 비슷한 얘기입니다. "5G우선모드"에서 5G와 LTE통신망을 번갈아 잡는 특정횟수 이상되면 "LTE우선모드"로 진입되는 루틴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 위와 비슷한 얘기입니다. LTE와 3G 통신망을 번걸아 잡는 특정횟수 이상되면 "비행기모드"로 진입하게끔 하는 루틴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배터리 잔량에 따라서 5G, 4G, 3G 모드 그리고 비행기 모드로 루틴을 설정할 수 있지만 배터리 많을땐 굳이 루틴설정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1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안녕하세요, 뽨봜쫤좘똸돬꽔괈쐀솴뫐놠왌뢄홠콼퇈촰퐔묈님.
제안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