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빅스비 담당자님 2번째오류보내기

(게시글 작성 시간: 02-03-2021 01:16 PM)
277 보기
Lupilab
Active Level 7
옵션
Bixby
1번째오류보내기 그리고 방금전 오류보내기로 2번째  보냅니다. 빅스비가  또 혼자  반응합니다 연속두번
노트북으로 음성이 나오면서 연속으로 두번 응답발생하자마자 알림 캡쳐. 오류보내기로 두번째 보냅니다.
이전 문의와 같이 참고해서 문제 좀 찾아주세요.
스트레스가 장난 아닙니다. 빅스비는 삭제도 안되고 
도와주세요

image

전 음성호출한적 없어요. 답답합니다
4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증상은 현재 담당 부서로 전달하여 확인 중에 있으나, 분석에 시간이 필요한 점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확인이 완료되는대로 이전에 작성하신 게시글에 댓글로 추가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타이거마스크
Active Level 5
Bixby

전에도 글을 봤던것 같은데 아직 해결 안되셨군요. 만약 귀찮을정도로 깨어난다면 세팅에서 빅스비 호출을 꺼 놓고 쓰시는 방법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갤럭시홈미니 스피커에서는 혼자서 깨어나는경우를 자주 봤어도 폰에서는 이렇게 자주 깨어나는 경우는 없는거 같아서요, 혹시 단말기 마이크쪽을 AS센터가서 확인받아 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참고로 우리 집에 사용하는 전화기들이 S20, S20울트라, N20울트라이긴 합니다. S21울트라는 없어요)

0 좋아요
Lupilab
Active Level 7
Bixby
댓글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실험을 해보고 있습니다. 원인이 뭔지...., 지금까지 제가 직접확인한건, tv나 노트북등 음성이 들리는 기기가 사용되면 증상이 됩니다. 글을쓰는 지금도 유튜브를 틀어놓고 있는데 빅스비 응답 알림음이 나서 설정 알림들어가서 표시 알림앱 캡처 해놓았네여. 어제부터 캡쳐한것만 10개정도 입니다. 고객센타와 아무리 통화해도 오류보내기 결과를 기다려달라는 말뿐.... 답답합니다. 글중에 마이크쪽 이라 이야기하셔서 그문제일수도 있겠지만, 특히하게 노래소리는 반응 안합니다. 남자, 여자 목소리가리지않고, 유튜브에서 나오는 나래이션에 반응 합니다.
t v에서도.....,증상이 갑자기 보이다가 안그러다가......이러니 마이크와 관련이 있는건지는 저도 잘 예상이 안됩니다.
짜증도 많이나고, 스트레스가 ㅠ ㅠ
제가 할수 있는게 없으니...., 개발담당자 답변만 기다려야 합니다. 언제 답변할지도 모르겠구요. 이전문의에도 한달 이상 기다려서 어이없는 답변을 받은지라....,
어찌해야될지 생각중입니다.
어째든 댓글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해주신 로그 확인 결과, 해당 증상은 주변 소음 및 잡음으로 인해 오인식되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해당 증상은 담당 부서를 통해 확인되어 앱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될 예정입니다.
다만, 서버 배포에 시간이 소요되어 정확한 반영 시점에 대해서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영화 및 동영상 재생 시,  '휴대전화 스피커 재생 시 사용' 항목을 비활성화하면 영화나 동영상 상영 중에는 빅스비가 활성화되지 않는 점 참고를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겠지만, 개선 전까지는 '빅스비 메인화면 > 상단 더 보기 > 설정 > 빅스비 호출'에서 '휴대전화 스피커 재생 시 사용' 항목을 비활성화 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 배포 시에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