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빅스비 루틴 관련 건의?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7-23-2021 02:58 PM)
194 보기
rpn
Active Level 3
옵션
Bixby
특정 시간동안 작동되는 빅스비 루틴을 켜고 끌 수 있는 버튼이 좀 더 접근이 쉬워지게 해주세요.

"시작버튼을 눌러 작동'하는 경우엔 빅스비 루틴 앱에서 □(정지버튼)을 눌러 끌 수 있는데 특정 시간동안 작동하는 경우엔 안됩니다...

또, 퀵메뉴 패널에서도 관리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퀵메뉴를 눌러도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는건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는 상단바를 내려 알림 창에서 중지를 눌러야하는데 거치는 단계도 많고 불편합니다.



더불어 '특정 시간에 작동'하는 조건도 다양화가 있었으면 합니다. 
저의 경우 출근하는 시간에 맞춰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 블루투스, gps 등을 함께 켜는 옵션을 사용하는데, '특정시간에 작동'하는 옵션을 켜게 되면 다시 집에 돌아왔을 때 옵션들을 일일이 꺼야되어 너무 불편합니다.
그래서 '특정 시간 동안 작동'하는 루틴으로 맞춰놓고, 끝나는 시간을 밤 늦게로 설정하여 '작동 중지'를 눌러 옵션들이 꺼지고 와이파이가 켜지게 설정합니다.



무더위 항상 조심하시고 빠른 개선이 있었으면 합니다 화이팅
4 댓글
Bixby
시작 버튼을 눌러 사용하는 루틴은 홈 화면에 빅스비 루틴 위젯을 추가하시면 버튼 클릭으로 ON/OFF를 할 수 있습니다.
꼭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rpn
Active Level 3
Bixby
네 그건 알죠..
하하호호1357
Active Level 7
Bixby
저는 이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 들어왔을때를 위치조건으로 주고, 와이파이 켜고, 데이터 끄고 등등을 동작으로 만들었어요.
이렇게 설정하면 집을 벗어나면 알아서 동작을 원복해줘요😉Screenshot_20210723-154452_Bixby Routines_7219.jpg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안녕하세요, rpn님.
제안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