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빅스비 음성호출

(게시글 작성 시간: 05-17-2022 02:08 PM)
590 보기
진찐
Active Level 2
옵션
Bixby
빅스비가 음성호출 인식을 못해요
아니 처음에는 하이 빅스비하면 잘켜졌거든요 근데 언제가부터 하이 빅스비를 아무리 외쳐도 답이 없어요 그래서 빅스비 설정에서 음성호출을 봤더니 꺼져있는거예요 어? 왜 꺼졌지? 싶으면서도 어쨌든 꺼져있어서 인식을 못했구나 싶어 켜서 불러보면 잘됐어요 그리고 얼마 후 또 하이 빅스비를 하면 인식을 안해요 결국 수동으로 켜서 음성인식 호출 켜라고 말하면 켰대요 그러고 또 하면 잘돼요 그래서 뭐지 왜 또 꺼졌지 하고 넘어갔어요 혹시나 싶어 음성인식 잘되게 녹음하는 것도 여러번하고요 그러고 얼마후 또 하이 빅스비하니까 안돼요 설정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음성인식이 꺼져있네요 ???????
분명 켰었고 끈 적 절대 없는데도 항상 음성인식할 때마다 안되고 설정 들어가보면 꺼져있어요
이것때문에 빅스비는 하지도 못하고 오히려 스트레스만 받고 이중삼중 일까지 하는데 고장난건가요 어쩐건가요? 지금 몇번째 반복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어휴
0 좋아요
2 댓글
옵션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만, 문의하신 증상의 정확한 분석을 위해서는 고객님 단말의 로그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빅스비 앱 내 설정 중 '빅스비 호출' 항목의 비활성화가 발견된 즉시 2~3분 내 빅스비를 실행하신 후 '빅스비 실행 창 우측 나침반 모양 > 우측 상단 더 보기(점세개) >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전달해 주시면 추가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음성호출이계속중단됨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