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빅스비 인앱 이벤트 공지] 빅스비로 새로운 갤럭시 정보 검색과 일정도 챙기고 경품도 챙기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27-2021 04:32 PM)
옵션
Bixby

* 본 이벤트는 빅스비 인앱 이벤트로, 빅스비 가입 후, "빅스비 이벤트"를 호출하시거나, [빅스비 내 이벤트 및 쿠폰]에서 확인 및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빅스비 사용자께서는 빅스비 지원 스마트폰에서 아래 공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벤트 게시물로 진입됩니다. 

#캘린더에 저장해줘 #알람 맞춰줘 #문자 보내줘 #인터넷에서 검색해줘 #유튜브에서 검색해줘

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01.jpg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03.jpg빅스비_8월 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04(수정).jpg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05(수정).jpg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06(수정).jpg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07.jpg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08.jpg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09.jpg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10.jpg빅스비_8월-이벤트_메인_1080Xfree_210826_12.jpg

54 댓글
밤하늘별밤
Active Level 4
옵션
Bixby
첫날 도전 꽝ㅠㅠ 힝입니다
0 좋아요
Dinorex
Expert Level 5
옵션
Bixby
오랜만의 빅스비 이벤트군요~ 빨리 확인해봐야겠어요 ㅎㅎ
kimjunha
Active Level 6
옵션
Bixby
바로 당첨됬어요 ㅎㅎ.
옵션
Bixby
오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ㅎㅎ
내손에흑염소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다 말하고 어떻해 해야하나요?
0 좋아요
GGONGS
Expert Level 1
옵션
Bixby
그럼 알림으로 쿠폰권이 발급될겁니다
0 좋아요
selene
Active Level 3
옵션
Bixby

빅스비 사용자신가요?

빅스비 이벤트 페이지(스마트폰에서 위의 게시글 누르면 바로 진입되는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버튼 누르시고 약관동의 하신 후에 미션명령어를 말하시면 바로 응모권이 발급되어요. 응모권 확인 버튼 눌러보시면 응모권이 발급되어 있을 겁니다.

성공하셨으면 대댓글~ 부탁드려요~ 추가 문의 있으셔도 댓글 남겨주시고요~

0 좋아요
수정당
Beginner Level 3
옵션
Bixby
행운
박실장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오~~~
0 좋아요
틸이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와~대박
안홍재
Active Level 1
옵션
Bixby
와 ~ 대박
RKNA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0 좋아요
킹진희
Active Level 4
옵션
Bixby
3일 도전만에 됐어요ㅠ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selene
Active Level 3
옵션
Bixby

축하드려요~ 

저도 열심히 도전!

0 좋아요
승우루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8/30
0 좋아요
Timeworld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와 너무 좋아보여요
nextyou303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오 빅스비 참 편해요
짱보이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도전
매년1노트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오~
0 좋아요
duki0246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굿
후우우니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한번해봐야지
똥이엄마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완전좋아요
글렌다
Active Level 10
옵션
Bixby
응모권이 1일 1회 발급되니까 매일 참여합시다~!!!!@@
selene
Active Level 3
옵션
Bixby

저도 열심히 참여해보겠슴당!

투투1014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0 좋아요
뭐있을까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ㅋㅋ오호 요런이뱅
당춈
selene
Active Level 3
옵션
Bixby

추카추카~ 

0 좋아요
바다시간
Active Level 1
옵션
Bixby
대박
ria41
Active Level 3
옵션
Bixby
에이쒸 꽝이용ㅋ
0 좋아요
비온후맑음
Active Level 3
옵션
Bixby
오 바로 당첨 감사합니다
selene
Active Level 3
옵션
Bixby

오~ 축하드려요~ 부럽슴당!

내일까지이니 저도 열심히 도전!

0 좋아요
설렁설렁8282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0 좋아요
jenny56
Beginner Level 5
옵션
Bixby
도전
좋으다
Active Level 3
옵션
Bixby
앞으론 빅스비 도움 좀 받고살기로^^
동해가고파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Good
세상멋진신사
Active Level 1
옵션
Bixby
이게 무엇인가요
0 좋아요
아침바라기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오오
삼성플립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새로운 경험임다
ㅇ-ㅇ
Beginner Level 4
옵션
Bixby
아티스
Active Level 3
옵션
Bixby
바로 당첨 ㅎ
selene
Active Level 3
옵션
Bixby

부럽부럽~ 축하합니다!

0 좋아요
라쏭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태쭌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오~~대박박
백곰3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오오 좋아
아빠딸엄마아들
Beginner Level 2
옵션
Bixby
좋네요 ㅎㅎ
사오기
Active Level 1
옵션
Bixby
감사감사
블략샤니
Beginner Level 3
옵션
Bixby
당첨이에요
selene
Active Level 3
옵션
Bixby

축하합니다~

부럽습니다!

0 좋아요
ㅇ-ㅇ
Beginner Level 4
옵션
Bixby
빅스비 지원 안되는 모델도 있던것 같은데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