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사용자가 직접 앱 기능을 빅스비 캡슐에 추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4-26-2021 03:08 AM)
972 보기
누리53
Beginner Level 3
옵션
Bixby
빅스비 앱에서 캡슐을 하나하나 추가해서야 언제 대응이 되겠습니까? 사용자가 직접 빅스비 캡슐에 자기가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저는 음악 재생 앱으로 ds audio라는 시놀로지 사에서 만든 앱을 사용하고 싶은데 유튜브 뮤직도 아직 추가가 안 되어 있으니 어느 세월에 될까 싶습니다.
빅스비 좋습니다. 아침 출퇴근시에 빅스비로 음악 재생하구요, 티맵으로 주소 찍어서 다닙니다. 근데요, 앱이 몇백만개인데 앱 하나하나마다 빅스비 개발팀에서 대응 못하잖습니까? 그렇다고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삼성이 갖고 있는 것도 아니고...

빅스비의 추가 기능을 활용해서 사용자가 설정한 특정 명령에 따라서 사용자가 자기 폰에서 앱 실행, 동작 제어까지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4 댓글
turquoise
Expert Level 2
Bixby
앱 제작사에서 빅스비 캡슐을 따로 개발해야 유저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을 그냥 캡슐로 등록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문의가 접수되어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현재 빅스비에서 발화를 통한 특정 앱 실행은 가능하나 앱의 특정 화면이나 특정 기능을 실행하는 등의 동작 제어는 지원하지 않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담당 부서로 전달하여 추후 반영에 대해 신중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정확한 반영 여부에 대한 안내는 어려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빅스비에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누리53
Beginner Level 3
Bixby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빅스비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멀지않은 미래에 자율주행 자동차가 보급되면 음성 명령에 대한 니즈가 크게 증가할 겁니다. 삼성은 하만도 갖고 있으니 빅스비를 통해 차량 음향시스템 제어, 집에서는 가전제품 제어를 하게 되면 빅스비 생태계가 형성된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체제에서는 타이젠이 시장선점을 못해 애플, 구글에 밀렸지만 음성제어 플랫폼이라는 또다른 기회가 오면 그 때는 삼성이 압도적으로 유리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생태계 구축을 위해서는 많은 앱이 지원을 해야 하는데, 타이젠이 실패한 이유가 지원 앱이 부족해서라고 봅니다. 빅스비는 타이젠 실패사례를 교훈으로 삼아 외부 앱 지원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섰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