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세세한 세팅을 할 수 없어 불편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2-03-2019 10:44 PM)
313 보기
McLaren
Active Level 6
옵션
Bixby
세세한 세팅을 할 수 없어 불편합니다.
외부에 나갈 때 머쓱해지는 일 없게 빅스비 루틴으로 미디어 및 알림 무음으로 변경, 와이파이 끄기를 설정했고

단축명령어로 빅스비 버튼 한 번 누를 때 '와이파이 끄기'란 루틴'만' 끄고 와이파이 연결하게 해놨는데 몇 번은 홈에 배치해놓은 루틴 위젯이 안눌러져서 버그인가 했습니다. 

그런데 단축 명령어 자체가 '루틴 꺼줘'라 인식해서 빅스비 루틴 기능 자체가 비활성화가 되어서 불편합니다.

세세한 세팅까지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해주세요.

예) '루틴/와이파이 끄기'를 꺼줘
/은 ~내, ~안에
image


2 댓글
옵션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현재 빅스비 단축 명령어로 빅스비 루틴의 특정 항목을 끄는 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나
말씀하신 내용은 유관 부서로 전달하여 추후 개선 가능 여부에 대해 신중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정확한 반영 여부에 대해서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원하시는 동작이 빅스비 버튼을 누를 때 Wi-fi를 켜는 것이라면
"Wi-fi 켜줘"를 단축 명령어로 설정하여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McLaren
Active Level 6
Bixby
홈에 배치되어있는 빅스비 루틴은 야외로 나갈 때 '와이파이 끄기' 로 사용하고 있고 제가 설정한 단축 명령어(빅스비 버튼 한 번 누를 시 '와이파이 켜기' 단축 명령어) 는 첫 단계로 빅스비 루틴인 '와이파이 끄기' 를 끄는 것이고('와이파이 끄기' 빅스비 루틴이 비활성화가 안되면 일일히 또 설정 해줘야 해서) 다음 단계가 와이파이 켜는 동작을 하도록 이중으로 되어있습니다. 특정 빅스비 루틴을 켜거나 끄거나 하면 사용 편의 범위가 더 넓어질 거 같아서 써봤습니다. 적극 검토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