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탭s5e 빅스비 루틴

(게시글 작성 시간: 07-27-2021 01:28 PM)
369 보기
LFK
Active Level 6
옵션
Bixby
탭s5e에 빅스비 루틴 추가 할 예정 없나요??
굿락에 있는 루틴은 기능 너무 부족하고 갤럭시 버즈에 대한 기능 루틴을 쓸 수 없어요!!

0 좋아요
3 댓글
옵션
Bixby

LFK 고객님, 안녕하세요. 빅스비루틴 담당입니다.

빅스비루틴은 안정적인 동작과 관리를 위하여 단말의 하드웨어 성능 및 기능에  따라 지원되고 있습니다.

tablet 모델의 경우 tab s6부터 제공이되며, 안타깝게도 탭s5e 모델은 빅스비루틴 미지원 단말입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십시오.

0 좋아요
LFK
Active Level 6
Bixby
늦더라도 업데이트로 넣어 주시면 안될까요 탭s6 라이트는 포고 핀 없고 덱스도 없었는데 이번 업데이트 통해 넣어 주고 그리고 탭s6 라이트하도 성능도 비슷한데 빅스비 루틴이 있고
그리고 탭s5e는 업데이트 3회도 아니라서 이번 업데이트가 마지막인데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에 있을 거라고 기대 했습니다.!!!
0 좋아요
LFK
Active Level 6
Bixby
그리고 담당자의 말씀은 "빅스비루틴은 안정적인 동작과 관리를 위하여 단말의 하드웨어 성능 및 기능에 따라 지원되고 있습니다."라고 하시는데 탭s5e에 굿락 루틴도 기기에 맞게 안드로이드 버전에  만들어 진게 아닌 것 같습니다. 애초에 하드웨어없는 LED 플래시가 있고 One Ui 3.1에 초절전 모드가 따로 없어졌는데 초절전 버튼이 있고 절전 모드를 만들거면 초절전 모드를 통해 만들어야 하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굿락 루틴이 멈추거나 에러가 나옵니다!!

그냥 휴대폰에 있는 루틴을 탭s5e에 맞게 만들지지 않고 휴대폰에 있는 걸 가져온거 같아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