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바로 가기 생성 위치.

(게시글 작성 시간: 11-22-2021 01:55 AM)
168 보기
Leeskin
Active Level 1
옵션
Galaxy Store
화면을 꾸욱 누르면 나타나는 창을 보면 상단에 ☖버튼과 그 밑에 휴지통 버튼이 있습니다. ☖이 홈 화면 지정 버튼 아닌지요? 홈 화면은 가장 왼쪽(삼성프리 말고 바로 오른쪽(삼성 프리까지 세어보면 두번째 화면)으로 지정해놨습니다.(가운데 버튼을 두번 누르면 이동되는 페이지) 그런데 저는 왜 앱을 (겔스든 구플이든)설치해서 바로 가기가 생성되거나 생성이 안되서(원스같이) 직접 찾아서 홈 화면에 추가를 하는 것도 짜증난데 그 바로 가기가 홈 화면에 생기는게 아니라 오른쪽 맨 끝 화면에 생성되어서 그걸 꾸욱 누른다음에 홈 화면이 있는 방향으로 가져가서 홈 화면에 도착할때까지 페이지가 넘어가는 동안 손가락에 힘줘야하고 있어야 하는 동안마다 없던 틱장애가 걸릴것같이ㅋㅋㅋㅋ 답답하고 귀찮음을 겪어야 할 이유를 몰라서 짜증나더랍니다. 홈 화면 지정이랑 앱 바로 가기가 생성되는 위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건지 항상 궁금했어요.
0 좋아요
1 댓글
HomeScreen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홈스크린 담당입니다.

홈화면 지정 버튼으로 설정한 화면은, 홈 버튼을 두번 누르는 경우 이동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화면에 앱 아이콘 추가 시, 초기에 배치되는 위치는 홈스크린에 배치된 마지막 아이템 뒤로 배치됩니다. 앱을 설치 시에 자동으로 홈스크린에 배치되도록 하시려면 '설정>홈 화면> 홈 화면에 앱스 버튼 추가 기능'을 ON으로 설정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