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제가 예전받았던 폰트

(게시글 작성 시간: 12-02-2021 12:09 PM)
145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Galaxy Store
폰이 갑자기고장나서 다시 리셋됬어요
예전구매했던 폰트 찾으려는데
아무리앱 영수증 다운받은곳가도 없고

다시어떻게 다운받죠.!?????
0 좋아요
2 댓글
Galaxy Store
구매하신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내가 다운로드 받은 테마는 [≡] 메뉴 에서 [내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마와 폰트의 경우 [꾸미기] 탭을 통해 자세히 볼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다만, 아래 사항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상품당 10회만 재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해당 테마,폰트가 고객님의 신규 단말 및 OS를 지원하지 않은 경우 검색이나 재다운로드 불가능합니다.
3. 해당 테마, 폰트가 판매중지된 경우 기존 단말기에서는 이용이 가능하지만 신규 단말에서는 검색이나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갤럭시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http://tinyurl.com/nvjvqxf

- 고객센터: 갤럭시 스토어 > 왼쪽 상단 더보기 >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 하단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 남겨주실 내용: 문제가 발생하는 콘텐츠를 포함하여 오류 상세 내용
0 좋아요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갤럭시 스토어입니다.

 

폰트를 구입하셨던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Galaxy Store > 하단 메뉴(≡) > 내 앱 > 꾸미기 >  [테마] 탭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글꼴' 목록에서 구매하셨던 콘텐츠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10개 이상의 단말에서 다운로드를 받았었거나 변경하신 신규 단말기를 지원하지 않은 경우, 또는 해당 콘텐츠가 판매중지된 경우에는 재다운로드가 제한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말 지원 여부 등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하기로 상세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Galaxy Store> 하단 메뉴(≡) > 오른쪽 상단 설정(톱니바퀴) > 하단 문의하기

- 남겨주실 내용: 삼성계정, 단말정보(OS 및 모델번호), 콘텐츠명, 구매시기 (또는 영수증 메뉴에서 주문번호 확인)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