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굿락 네비스타 컬러값 입력기능 제안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27-2021 06:49 PM)
489 보기
핑크색
Active Level 2
옵션
Good Lock
일단 굿락 네비스타 컬러값 입력기능 제안도 제안이지만 그전에 먼저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굿락 개발자님 및 담당자님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전에 [One UI 3.1에서 바라는 굿락 네비스타 희망기능] 이라는 제목으로 커뮤니티 게시글을 썼는데 이번 One UI 3.1에서 제가 희망했던 굿락 네비스타에 네비게이션 바 커스텀 기능이 기존에는 버튼형 네비게이션 바에만 국한되어 있었다면 이번에는 드디어 스와이프 제스처 방식에 네비게이션 바까지 적용이 되었거든요.

그럼 이제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번 One UI 3.1에 추가된 기능중 하나이자 제 개인적으로 엄청 관심있는 기능인 폴더 컬러값 입력기능에 이 컬러값 입력기능을 이번 One UI 3.1에는 굿락 네비스타에도 적용시켜 주시면 
정말로 좋고 감사드릴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가 지금 위에서 말씀드린 컬러값 입력기능이 무엇인지 잘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가서 확인해본 결과 아무리 똑같은 One UI 3.1이라고 해도 이 폴더 컬러값 입력기능이 잘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더군요.
물론 제가 가본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있는 기기만 그런것 일수도 있지만요.

왜냐하면 제가 전국에 있는 모든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모두 가본것은 아니니까요.
참고로 제가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이 폴더 컬러값 입력기능을 테스트 해본 기기는 갤럭시S21울트라와 갤럭시탭 7플러스 입니다.

참 이상한 증상인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이 폴더 컬러값 입력기능이 진짜 제대로 적용이 된는지 확인해보기 위해서 제가 직접 삼성 멤버스에 문의하기를 통해서 물어 보았습니다.
참고로 해당 문의한 내용과 답변은 아래 캡처하여 
두었으니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혹시 이 커뮤니티 게시글을 보신 굿락 개발자님 및 담당자님은 가능하면 최대한 빠른 공식답변 부탁 드립니다.

image
삼성 멤버스에 문의한 내용

 

image
삼성 멤버스에 문의하여 받은 답변



 

 



 



 




 


 



 



 




 


 


 





2 댓글
turquoise
Expert Level 2
Good Lock
갤럭시 탭 S7+입니다.
hex코드 입력 가능합니다.

Screenshot_20210127-195111_One UI Home_394.png

0 좋아요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ood Lock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락 지원팀입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응원글 및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NavStar의 컬러 피커 관련 VOC 또한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의견은 잘 모니터링 중이오니, 많은 이용 및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