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애정하는 키즈카페에 기능 건의 드리고싶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3-26-2023 03:55 PM)
192 보기
I_Love_Gooooood_Lock
Active Level 1
옵션
Good Lock
키즈카페 만들어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이제 키즈카페 덕분에 컴퓨터 키보드보다 폰 키보드가 열배 더 편한거 같아요. 

저는 주로 문장들을 많이 입력하는 용도로 매우 감사히, 편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이제 제가 써보면서 어려운점을 개선 건의드리려도합니다. 제가 주요 목적으로 사용하는건 사용자 문장들을 키에 맵핑해서 쓰는데, 사용자 문장을 바꾸는 세팅이 문장수와 편집 빈도가 많아지니 너무 오래걸리고 어렵습니다. 

건의1
특히 매번 키보드 편집모드에 갈때마다 기존에 입력된 문구들이 없어집니다.
추가한 것들은 지우기전까지 유지됐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키보드 편집에서 입력한 문장들을 한글,영어,특문 키보드 각각 편집모드에서 같은 내용을 보고싶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한,영,특문 키보드 공통으로 숫자키가 있다보니 한,영,특문의 각 상단 숫자키에 같은 문장들을 입력해서 많이 쓰는데요. 

키보드 편집할때마다 문장을 입력해서 숫자키에 지정하고, 다시 단 키보드로 가서 또 문장입력후 숫자키 맵핑을 반복하니 너무 어렵습니다. 

건의2
키즈카페에서 파일 백업 및 공유하는 경우 사람이 파일을 직접 읽고 편집할수 있게 고급기능을 건의 드립니다.

매번 폰으로 잦은 편집을 한,영,특에 각각 하다보니 너무 시간이 오래걸려서 이 부분을 사람이 읽을수 있는 파일로 컴터에서 수정해서 가져오면 어떨까 합니다. 

정말 키즈카페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x100 감사합니다.

혹시 키보드 상단의 삼성pass 클립보드 번역 플로팅키보드 이모지 문장추천이 나오는 부분에 대한 건 어디에 건의를 드려야할까요? 혹시 가능하다면 아래 건의사항 전달 부탁드립니다.

---
삼성키보드 건의사항

안녕하세요 삼성키보드 상단의 삼성패스, 클립보드, 이모지 등을 매우 잘쓰고 있습니다. 좋은 앱 감사합니다. 

건의1.
저는 자주 폰으로 문서작업을 하다보니 여러 항목을 연속해서 복사하고, 연속해서 붙여넣는 작업을 매일 4시간이상 하고있습니다. 

삼성패스와 클립보드를 통해 아주 쉽게 여러항목을 붙여넣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연속해서 붙여넣기시 한가지 불편한점이 있어 건의를 드립니다.

삼성패스와 클립보드에서 연속해서 붙여넣을때 붙여넣은뒤 불필요한 "지우기" 버튼으로 글자를 지울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연속해서 붙여넣을때 단락을 구분하는 "엔터" 버튼이 하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기능이 저로써는 너무나 필요한 기능인데 옵션으로 삼성패스와 클립보드에 엔터키 버튼을 추가를 선택할수있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건의2.
갤러리에서 여러 사진을 선택해 다른앱으로 공유하기 할수있는것처럼...

클립보드의 항목을 1개 또는 여러개를 선택한 순서대로 다른앱으로 공유할수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건의3.
클립보드에 들어갔을때 고정핀 버튼 옆에 카드뷰와 목록뷰 전환 토글옵션을 추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폰에서 잦은 문서작업을 하다보니 복사한 순서가 중요한데, 카드뷰로 볼때는 가끔 헷갈려서 다른 순서로 붙여넣은 실수를 할때가 많에요. 

클립보드 내용을 한줄씩 표기되는 목록으로 볼수있는 옵션이 있다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삼성키보드 너무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댓글
키보드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ood Lock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키보드 담당입니다. 

 

클립보드 관련하여 여러가지 좋은 제안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관부서의 담당자들과 함께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