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잠금화면 바로가기

(게시글 작성 시간: 03-31-2021 07:04 AM)
92 보기
philsogud
Active Level 3
옵션
Good Lock
잠금화면 바로가기 어플을 손전등과 카메라로 설정했는데 주머니에서 손전등이 켜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밀어서 실행하는 기능은 없을까요?
3 댓글
잠금화면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ood Lock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손전등은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밀어서 켜져야 하는 것으로 말씀해주신 이슈의 확인을 위해 위해 해당 이슈 발생 직후 삼성 멤버스를 통해 오류 신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앱을 실행하신후 "도움받기 >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해당 건은 내부적으로 확인 후 문제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갤럭시 제품에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howon
Active Level 2
Good Lock
이걸 오류를 어케 보내여.... 오류가 아닌데... 잠금화면에서 원 터치로 손전등 켜지는게 아니라 밀어서 켜지는 걸로 개선해주세요 하루에 3번이상은 켜지는듯...
0 좋아요
howon
Active Level 2
Good Lock
+추가) 갤럭시 s20 그제 빌드된 버전에서 확인해보니 밀어서 켜지는걸로 개선되었네요 상황해결이요~

아이폰 유저가 여기를 어케 들어오나요???? 갤럭시 쓰고요... 제 말은 원ui 3.1부터 잠금화면에서 손전등을 터치로 켜지게 변경한게 문제라는거에요. 이 상황이 오류가 아니라 사용성에서 의도치 않게 켜지는 상황이 많으니 개선해달라는겁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