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제안】 테마파크 "선택 적용" plz..

(게시글 작성 시간: 03-09-2023 10:27 AM)
306 보기
배터리30이상유지
Active Level 4
옵션
Good Lock
저는 테마파크 이용이 너무 어려워서 컬러 팔레트만 이용하는데요. ㅎㅎ;;(제안 사항은 좀 더 아래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테마파크에서만! 변경이 가능한 부분들(홈화면 글자 색상변경, 그룹 아이콘 모양 변경 등)이 있다보니, 사용을 너무너무 하고 싶은데 적용하면 기존 잠금화면 설정, 컬러팔레트 색상, 키보드 색상 등 전부 다 바뀐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image
테마파크

예를 들어, 테마파크에서 홈화면 글씨 색상이나 그룹 아이콘 모양만 바꾸고 싶은데 막상 적용을 누르면 배경색, 보조색, 키보드 등 전부 바뀝니다. 원하지 않는 부분까지 바뀌는 거죠😅

아마 이 불편함 때문에 테마파크에 아래와 같이 일부만 바꿀 수 있도록 구분이 돼있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아이콘에 들어가보면 아이콘의 모양과 테두리만 바꿀 수 있고, 그룹앱 모양이나 앱 이름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테마파크를 이용해야만 바꿀 수 있는 항목이 있다는 겁니당(이건 제 폰 기종만 그럴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mage
테마파크 카테고리


그래서 
제안드리고 싶은 부분은!

1. 테마파크 테마 변경 시 몇 가지는 기존 컬러팔레트로 유지될 수 있게, 잠금화면 설정이 바뀌지 않게 잠금🔒을 할 수 있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최근 앱에서 앱에 잠금을 걸어두면 모두 지우기를 눌러도 없어지지 않는 것처럼요.)

image


2. 1이 여러가지 이유로 안된다면... 
image
카테고리 별로 바꿀 수 있는 부분들이 추가 되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홈화면의 글씨 색상을 바꿀 수 있도록 홈화면 카테고리를 따로 만든다거나, 아이콘에 그룹 아이콘 모양도 변경할 수 있도록 추가하는 방식으로요.

===========================

여기까지 테마파크를 더 잘 활용하고 싶은 마음에 몇 가지 적어보았습니다.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면 꼭! 적용 됐으면 좋겠네요.🤗

*혹시 위 내용이 이미 가능한 거라면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참고로, 제 핸드폰은 A시리즈라 S시리즈와 다를 수 있습니다!)

1 댓글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ood Lock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락지원팀입니다.

테마파크 관련 소중한 제안 감사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담당팀에 전달하여 검토 진행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저희 테마파크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