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북3 프로 설정 질문 2가지

(게시글 작성 시간: 03-05-2023 09:26 PM)
1707 보기
십오지는105G
Expert Level 1
옵션
PC
안녕하세요? 갤럭시북3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질문사항이 2가지가 있습니다.



1. 삼성세팅 - 디스플레이 - 화면모드의 자동모드
(설정-시스템-디스플레이-색 프로필을 Samsung Settings Auto mode)는 sRGB, Adobe RGB, P3등 컨텐츠의 색역에 맞게 알아서 표시하는 설정인가요?

2. 삼성세팅 - 배터리 및 성능 - 성능 모드와, 설정 - 시스템 - 전원 및 배터리 - 전원 모드의 설정은 어떻게 다릅니까?
디스플레이와 다르게 설정이 독립적으로 작동되는거 같은데 차이점과 어떤옵션이 우선 적용되는지 등 알고싶습니다.
2 댓글
PC_S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PC

안녕하십니까, PC_SW담당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1) Samsung Settings 화면 모드의 자동 모드

실행되는 프로그램에 따라 최적의 모드를 설정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동영상 재생에 적합한 화질로 변경하고, 사진 편집 App을 설정하면 색상 왜곡없이 편집에 최적화된 값으로 설정되는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2) OS 설정에서 제공하는 전원 모드는 Windows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전원 모드 설정값입니다.

Samsung Settings에서 제공하는 성능 모드는 모델별로 최적의 성능,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하도록 당사에서 최적화한 값이 적용됩니다.

Samsung Settings에서 설정 시 OS 설정값에 우선되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십오지는105G
Expert Level 1
PC
1) 그렇다면 갤럭시북은 컬러 프로파일을 맥북처럼 웹상에 있는 컨텐츠를 자동인식해서 맞춰주는 방식은 아닌건가요? 


2) 삼성세팅에서 성능모드 세팅을 해놓으면, 이후 OS 전원모드 설정을 아무리 바꿔도 삼성세팅에서 설정된 성능모드 세팅대로 동작이 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