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북2프로 갤럭시 버즈 연결

(게시글 작성 시간: 06-10-2022 09:17 AM)
102 보기
BigBo
Active Level 6
옵션
PC
갤럭시 버즈+/프로 를 갤럭시 북2프로에 연결하려는데 계속 연결이 안되고, 된다고 해도 소리는 안나오고 얼마안가 다시 끊깁니다. 구매 초기에는 잘 작동했었는데 이상하네요.. 폰에서는 버즈들이 정상작동합니다.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까요?
0 좋아요
1 댓글
PC_S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PC

안녕하십니까, PC_SW담당입니다.

 

버즈를 갤럭시북2 프로와 연결할 때, 휴대폰과의 연결을 끊고 진행을 하셨는지요?

만약, 휴대폰과의 연결을 끊지 않으셨다면, 연결을 끊은 후 갤럭시북2와 다시 연결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버즈는 휴대폰과의 연결을 먼저 시도하고, 휴대폰과 연결이 되면 PC에는 연결되지 않습니다.)

 

휴대폰과의 연결을 끊은 상태에서도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기존에 페어링되어 있는 버즈를 장치 제거하신 후 다시 페어링 해 보시기 바랍니다.

PC_SW_0-1654820209789.png

 

블루투스는 주변 전파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고, 특히 같은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는 2.4GHz 대역의 무선랜 사용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갤럭시북 프로 제품에 무선랜이 연결되어 있는 상태라면, 무선랜 AP 와의 접속을 2.4GHz 가 아닌 5GHz 로 접속해 보세요.

무선랜을 5GHz로 사용하는 것은 블루투스 통신 성능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전히 문제가 발생한다면 온라인 상담(Fn+ESC)을 통해 블루투스 장치가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지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