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사용자 휴대폰 오류 진짜미칠것같습니다. 제발도와주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25-2021 04:52 PM)
3190 보기
갤스20울트라
Active Level 1
옵션
PC

asdfasf.png

사용자휴대폰 다른건 다 잘되는데 통화만 딱 통화만 이 역겨운 사진이 뜨면서 안됩니다

진짜 델모바일커넥트도없고 삼성플로우같은게 깔려있는것도아닌데 대체 뭐가문제라는건지 알려주지도않고 진짜 사람미치게하네요 이거 해결하신분있나요 제발도와주세요

11 댓글
GoodluckS9
Active Level 2
PC
휴대폰에 전화앱 뭐 쓰세요?
0 좋아요
갤스20울트라
Active Level 1
PC
후후쓰다가 후후가 문제인가싶어 지금 기본 통화앱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0 좋아요
옵션
PC

고객님, 안녕하세요?
'사용자 휴대폰'에서 '통화'는 Bluetooth 연결을 통해 지원됩니다.
PC와 Galaxy Phone의 Bluetooth 로 연결이 되어있어야 하기에 하기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Microsoft 사 가이드==========================================================

일부 앱은 통화 연결을 방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슨 의미인가요?

이 오류는 Android 장치를 타사 앱을 사용하여 PC에 연결 했을 수 있으며, 장치는 하드웨어 제조업체 (Dell Mobile Connect)와 같이 사전 설치 된 앱을 통해 페어링 될 수 있기 때문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앱 중 일부는 전화를 걸 수 있는 것으로 충돌 하므로 제거 하는 것이 좋지만 Android 장치를 연결 해제 한 후 다시 연결 합니다.

문제가 되는 앱을 제거 하려면 Windows 설정 > 앱 >앱 & 기능으로 이동 합니다. 원하는 앱을 선택한 다음 제거를 선택 합니다.

PC에서 Android 장치를 언 페어링을 위해 Windows '설정 > 장치 > Bluetooth & 기타 장치 > 다른 장치'로 이동합니다. 목록에서 Android 장치를 선택한 다음, 장치를 제거 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 휴대폰' 앱에서 통화로 이동 하여 장치를 다시 연결 합니다.

==========================================================================

참고로, 하기와 같이 Galaxy phone 이 PC와 Bluetooth로 연결되어 있으면 '통화' 가 정상 동작할 예정입니다. 

YP_BT.png

 

감사합니다. 

갤스20울트라
Active Level 1
PC
글이라도 읽고 복붙해주세요
잉여팜
Beginner Level 3
PC

LG 노트북 사용 중이신가요? LG 노트북 사용 중이시면 제어판에서 VIRTOO by LG drivers가 설치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설치를 삭제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베뤼요겉
Active Level 1
PC

와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사용자휴대폰 안돼서 "Virtoo라도 써야지 이거라도 있어서 다행이다" 하면서 쓰고 있었는데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줄도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노란카나리아
Beginner Level 2
PC

전 이거 없는데도 안되는건 왜때문일까요..ㅠ

0 좋아요
옵션
PC

Samsung_AJ5ymWz 님, 안녕하세요.

 

어떤 앱이 Call 셋업을 방해하는지 파악하기 위해서는 PC의 정보 기반으로 Microsoft 사에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에 따라 다음과 같이 Microsoft 사에 리포팅 부탁드립니다.
1. '사용자 휴대폰' 실행
2. '설정'으로 이동
3. '도움말 및 피드백' 선택
4. '피드백 보내기' 선택
5. '새 피드백 추가'
6. 피드백 입력에서 <피드백 요약> 의  제목앞에 [Galaxy User] 를 붙여주세요
=> 이후, 가이드에 맞춰 증상에 대해 설명 후 등록 부탁드립니다.
=> 이슈 등록시 '세부정보 추가' 에서 '내 문제 재현' 과정을 추가해 주시면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7. 문제 생성후, 공유를 통해 생성된 URL을 저희에게 공유해 주시면 MS 에 빠른 분석 요청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Samsung_rBYB16g
Beginner Level 2
PC

LG Virtoo 프로그램만 지우면 안되고 LG Virtoo 드라이버도 있더라고요.

LG Virtoo 드라이버 지우고 블루투스 지웠다가 다시 설정하면 되네요.

옵션
PC

고객님, 안녕하세요?

Microsoft에서도 해당 S/W 포함 몇몇 S/W와 충돌을 인지하고 가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좋은 정보를 공유해주셔서 다른 분들께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0 좋아요
니가부럽소
Beginner Level 2
PC
삼성휴대폰케이스 정말 맘에 안드네요 (S23+) 레더케이스 구입 후 장착 후 제거시 하단 볼록하게 올라 옴 (케이스 필요에 의해 조립 분해 할 수 있는데 제거시 문제 발생 됨) 분해 후 재장착 하시는분들은 추천 안합니다.. 참고로 저는 구입 후 바로 그랬네요 오늘 다른 회사 케이스 재주문 했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