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이온2에서 Quick Share 동작 이상 현상

(게시글 작성 시간: 06-02-2021 02:14 PM)
361 보기
옵션
PC
 오늘(6월 2일)부터 Galaxy Book Ion2, Galaxy Book Flex2, Galaxy Book Flex2 α 제품에서도 Quick Share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저는 드라이버 업데이트늘 모두 마친 상태였기에 소식을 접한 후 어제 저녁에 설치를 시도해보았고, 잘 설치됨을 확인했으며 폰에서 파일도 전송해볼 수 있었습니다.
 

image

허나 제 디바이스엔 기능이 애매하게 열렸나봅니다. 노트북은 파일을 전송했다고 표시하는데, 폰은 파일을 받지 못합니다. 수십 차례 시도를 했음에도 결과는 동일합니다.
 
 수신은 정상적으로 이뤄지나 송신은 이상한 상황이네요.
 
 기능 오류가 아닌 오픈 이전이라 그런 것이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
 
 
 image
6 댓글
PC
아직 이온2/플렉스2에선 정식 오픈이 아닌듯 합니다
PC
제 이온2의 경우 정상적으로 전송이 잘되더라구요 업데이트도 기기마다 다 애매하게 되었나보네요...
채택된 답변
옵션
PC

안녕하세요. 마일로스님

퀵쉐어 담당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Galaxy Book Ion 2 에서 Samsung Update 를 통하여 Wi-Fi /Bluetooth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사용 부탁 드립니다.

(Wi-Fi 드라이버 버전 : 22.50.0.7 이상, Bluetooth 드라이버 버전 : 22.50.0.2 버전 이상 설치  필요)

 

Wi-Fi/Bluetooth 드라이버가 업데이트가 안된 경우 적어주신 것처럼 동작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되게 됩니다.  만약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하였음에도 동작이 이상하다면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삼성 멤버스의 오류 보내기를 이용하여 정보 업로드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갤럭시 기기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PC

드라이버 모두 최신임을 확인했으며, 약 1시간 전 시도에서 전송에 성공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한 차례 성공 이후엔 모두 실패하는 중입니다. 오류 보내기를 통해 로그 업로드 진행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0 좋아요
흰밀크
Active Level 3
PC

driver.PNG

 

장치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 - Intel(R) Wi-Fi xxxx  항목에서 , 오른쪽 마우스클릭 - 속성 - 드라이버 에서 버전 정보 확인시, 22.50.0.7 이상 버전인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PC
금일자 무선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하셨단 말씀이신가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