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인포그래픽] 태블릿의 편리함과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이 만났다, 갤럭시 북2 프로 360

(게시글 작성 시간: 02-28-2022 07:38 AM)
385 보기
JINU_
Expert Level 5
옵션
PC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과 태블릿 PC의 편리함이 완벽하게 결합된 2-in-1 노트북 ‘갤럭시 북2 프로 360’이 역대 최고의 성능과 보안성을 갖추고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갤럭시 북2 프로 360에 탑재된 S펜은 향상된 반응속도로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며, 밝고 선명한 FHD Super AMOLED 화면은 즐거운 콘텐츠 경험을 선사한다.


갤럭시 북2 프로 360은 ‘보안 중심 PC’로 최상위 수준의 보안성을 인증 받아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초강력 프로세서 탑재로 어떤 종류의 작업도 빠르고 원활하게 처리한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북 시리즈 중 최고 성능의 카메라와 오디오를 장착해 영상 통화나 화상 회의 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휴대성은 물론, 보안, 성능, 기기 간 확장된 연결성까지, 갤럭시 북의 매력과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이 하나로 합쳐진 2-in-1 PC의 새로운 진화, 갤럭시 북2 프로 360을 인포그래픽으로 만나보자.



image

 


 

3 댓글
빌빌빌
Expert Level 1
PC
디스플레이 글자 가독성 떨어지는거 아직도 그대로 쓰는거 보면 이걸 팔 의지는 있는지...전시되어 있는 제품 잠시만 봐도 글자 도트 보여서 눈이 불편함을 느낄 정도인데...오히려 2년도 더 된 갤럭시 북 플렉스는 디스플레이도 좋고 펜 내장형이라 만족도가 더 높습니다. 갤럭시북 프로는 디스플레이 픽셀을 변칙적으로 배열하여 해상도가 낮은 FHD에 노트북 화면으로는 쓸게 못됩니다. 이러니 삼성 노트북 경쟁력 떨어져서 세계 시장 점유율에서 찾아보기도 힘들지
0 좋아요
JINU_
Expert Level 5
PC
확실히 화질 개선이 안되는 건 좀 아쉬운 것 같네요 ㅠㅠ....
0 좋아요
빌빌빌
Expert Level 1
PC
화질 개선만 되었으면 하나 지르려고 했는데, 이번 스펙 보고 삼성이 삼성했네 했습니다. 전시된 제품 아무리 봐도 글자 픽셀이 눈에 거슬려서 도저히 못볼 정도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