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폰에서 PC 퀵쉐어 오류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08-05-2022 11:52 AM)
332 보기
liebestraum
Active Level 2
옵션
PC

안녕하세요,

제가 7월 22일에 [폰에서 PC 퀵쉐어 오류]라는 제목으로 문의를 남겼습니다. 

https://r1.community.samsung.com/t5/pc/%ED%8F%B0%EC%97%90%EC%84%9C-pc-%ED%80%B5%EC%89%90%EC%96%B4-%E... 


로그를 보내면 원인 분석을 해보겠다고 하셔서 그날 바로 메일로 로그 첨부해서 보냈습니다.

문의를 남기고 3일 뒤에 댓글로 진행상황을 여쭤보니 소셜플랫폼담당에서 '일정은 확정드리기 어렵우나 개발팀에 전달하여 확인은 요청한 상황입니다.'라고 답글을 남기셨습니다. 그리고 문의한 지 11일이 된 이번주 화요일에 제가 '문의한 지 열흘이 지났는데 아직 아무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이 없나요?'라고 다시 댓글을 남겼는데 아무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처음 문의를 남긴 날로부터 정확히 2주가 지났는데 여전히 아무 말씀이 없으십니다.
여전히 퀵쉐어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요.
제가 문의한 사항을 무시하고 계신 건가 싶기도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2 댓글
MinorSky
Active Level 7
PC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원이 없어 문의가 많이 밀린듯 합니다. 저도 10일전에 보낸 문의가 아직도 답장이 없네요.
0 좋아요
옵션
PC

안녕하세요. 퀵쉐어 담당입니다.

 

Liebestraum 님, 답변에 오랜 시간 소요된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PC 로그 분석 결과,

PC측에서 파일 수신에 대한 수락 처리 이후 모바일에서 PC 못찾는 현상으로  파악됩니다.

내부적으로 재현 테스트 진행하였으나 동일 증상 발생되지 않아서, 이후 추가 분석을 위해서는 발신 기기의 로그와 함께 분석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재현 직후에 아래 절차대로 발신/수신 각각의 로그를 부탁드릴 있을까요?

 

1) 모바일 : 문제 발생 직후,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2) PC : 퀵쉐어 > 우측상단 톱니바퀴 눌러 "설정" 진입 > 키보드 "L" 키를 5회 연속 누름 > 로그 수집 저장 진행

저장 된 로그는 social.voc@samsung.com 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2개의 로그를 보내주시면 우선순위를 높여 확인하고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