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image
오늘도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모두 행복하세요~

30 댓글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스님님도요^^🌃💤😴
옵션
PENUP 갤러리
샐리님이 직접 그리신거예요?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네!
0 좋아요
옵션
PENUP 갤러리
헐 댜박 너무 잘그리셨어요~^^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ㅎㅎ감사해요!
옵션
PENUP 갤러리
잘그리셨네요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감사합니다!
0 좋아요
Note20U-tabs7fe
Expert Level 5
옵션
PENUP 갤러리
잘그리셨네요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감사합니다!
옵션
PENUP 갤러리
모두들 굿나이~~
tlwm7
Expert Level 5
옵션
PENUP 갤러리
님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PENUP 갤러리
정말 잘그리셨어요💗 좋은 주말 되세요♡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감사해요!🙏🏻💕
제이님두요~❣☺
옵션
PENUP 갤러리
이걸로 만화를 만드면...





















































































































































옵션
PENUP 갤러리
예뼈여♡♡
옵션
PENUP 갤러리

샐리
샐리님
샐리님너
샐리님너무
샐리님너무잘
샐리님너무잘그
샐리님너무잘그리
샐리님너무잘그리고
샐리님너무잘그리고앞
샐리님너무잘그리고앞으
샐리님너무잘그리고앞으로
샐리님너무잘그리고앞으로그
샐리님너무잘그리고앞으로그림
샐리님너무잘그리고앞으로그림많
샐리님너무잘그리고앞으로그림많이






올려주시길바래요♡♡
옵션
PENUP 갤러리
아래쪽은 힘들어서 못했네요죄성해용ㅠㅠ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아녜요ㅠㅠ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당💕♡♡
0 좋아요
옵션
PENUP 갤러리
히힛 감사해요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
피라미드라니ㅠㅠ
손 괜찮아요??😟
감사합니당ㅠㅠ♡
0 좋아요
옵션
PENUP 갤러리
아녜유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ㅎㅎ감사합니다~!!
0 좋아요
무저갱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혹시 그림 과정 보여주실 수 있을까요? 이거 트레 같은데요
0 좋아요
무저갱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트레가 트레이싱인데 이건 무단 트레이싱 이란 뜻이고요, 뭘로 그리셨는진 모르겠는데 이비스라면 저장하는 거 있어요 아니면은 집적 손그림을 그리셔셔 저 그림체를 보여 주시는게..
0 좋아요
무저갱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제말이 뭔말인지 이해 안가실 수 있겠지만 지금 저 그림체로 저런 채색이 나온다는게 말이 안돼거든요? 그냥 단색으로 돼어있네요 그리고 얼굴이나 눈이 이상합니다 보통 저런건 그냥 검은 선으로 하지않는데 말이죠,제가 보기엔 3초만 봐도 무트같네요.. 증거를 가져오시면은 무트가 아닌게 맞겠죠?
0 좋아요
무저갱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페인트통으로 하는거 자체가 이상한거라고요~~ 그리고 페인트통이 단색이지 뭐겠어요?
저런 러프에 그런 채색을 한다는거 자체가 이상하고요,패드에 저정도 그림실력을 가지셨으면 손그림도 그림체가 같은거 아닌가요?
0 좋아요
샐리_Sally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좋은 밤 되셔요😊
0 좋아요
무저갱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지금 피코 하시는건가요ㅋㅋ 댓삭 하시면은 누가보면 저 혼자서 급발진한건 줄~~
지금 다른분이 말하신건데 제가 말할게 이건데요ㅋㅋScreenshot_20211108-221222_ZEPETO_13090.jpg
0 좋아요
무저갱
Active Level 4
옵션
PENUP 갤러리
네 제말은 그렇죠 제 지인들한테 물어볼까요 이게 무트 같은지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PENUP 갤러리
그림그릴때 어떤앱을 사용하나요?
넘 예뻐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