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가족 그룹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3-04-2023 10:48 AM)
1852 보기
히히다
Active Level 7
옵션
서비스(기타)
프로필 가족에서 가족 추가로 아동 계정을 만들었는데
갑자기 [가족 그룹 구성원이 나감] 이라는 알림이 뜨며 
추가한 아동 계정이 삭제 되었으며

아동 계정으로 로그인 시 아래 오류가 뜨며 로그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당 계정으로 재가입 하려고 해도 이미 등록된 계정이라고 뜨며 로그인이 불가 하여 핸드폰을 삼성 계정 없이 사용 중이네요. (현재 핸드폰 개통 후 구글 계정만 등록 상태)

image



image




 
2 댓글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말씀주신 부분은 삼성계정 가족 기능 서비스 관련하여 문의 글 남겨주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가족 기능을 통해 아동계정 생성을 진행하셨을까요? 현재 아동의 기기와 보호자의 기기 모두 One UI 5.1 이상의 버전 기기인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가족그룹 구성원 초대시 가족 대표자만 구성원을 초대하실 수 있습니다.
한가족그룹에 소속된 경우 다른 가족그룹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아울러 가족 기능 서비스는 One UI 5.1 기기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족그룹 기능을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기기에서 가족 기능을 통해 아동계정 생성 및 가족그룹 기능 사용이 가능하며, 웹에서 생성된 아동계정은 가족기능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참고하셔서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양해 말씀 드리며, 해당 증상이 해결되지 않으시거나 삼성계정에 대한 문의사항 및 이용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시면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문의하기(Email) :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접속) → 아래 [제품지원]의 '온라인상담'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계정)
※ 고객센터에서는 계정 소유자 확인을 위한 사용자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정보가 상이한 경우 상담 안내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삼성계정에 등록된 '2단계 인증 설정 전화번호'를 함께 변경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사전에 2단계 인증용 전화번호를 추가 등록하여(최대 3개까지 등록가능!) 계정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화번호 변경 전 정보를 업데이트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성 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
히히다
Active Level 7
서비스(기타)
아이가 사용 해야 할 기기가 5.1 업데이트 지원이 되지 않아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하는데 로그인 자체가 되지 않아 아무것도 할 수가 없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