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계정 2차 인증 기기 설정

(게시글 작성 시간: 01-31-2023 10:49 AM)
2437 보기
Members_SghTwQM
Beginner Level 2
옵션
서비스(기타)

현재 S22 Ultra 기기를 사용하면서 갤탭 S8 Ultra 기기를 추가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기 구매 후 테블릿에 삼성 계정을 등록하였더니 모든 삼성 계정 로그인 시 2차 인증 코드가 테블릿으로 전송되고 있습니다.

Samsum Members App. 환경에서 2차 인증 기기를 확인해보면 S22 Ultra로 정상적으로 등록되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Tablet은 등록되어있지 않음)
이 경우 정상적으로 2차 인증에 대한 알람을 핸드폰으로 받기 위해선 어떻게 하면 될까요?

0 좋아요
2 댓글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 계정 담당자 입니다.

말씀주신 부분은 삼성계정 2차인증 관련하여 문의글 남겨주신 것으로 확인되어 집니다.
삼성계정 2차 인증의 경우 최초 2차인증 설정시 문자로 인증코드가 발송되며 이후 옵션에 따라 기기알림 또는 백업코드로 인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 남겨주신 내용중(2차 인증에 대한 알람을 핸드폰으로 받기 위해서) 2차 인증코드를 사용중이신 휴대폰에서 "Galaxy 기기알림'으로 받으시려면 해당 기기에 계정 로그인 상태여야 합니다.
다수 기기를 보유하신 경우 계정에 로그인 시도시 단말에 계정 로그인 되어진 기기에 2차 인증코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단계 인증 코드 안내]
· 문자 메시지로 인증(2차인증 최초 설정시 SMS 문자로 발송)
· 백업코드로 인증 (2차 인증 최초 설정시 백업코드 발행됨/ 별도 저장 및 관리 필요)
· Galaxy 기기로인증(로그인 되어진 단말에 인증코드 기기알림)

1_0-1675341451902.png

단, 기기에 하나의 계정으로만 로그인 가능하기에 다수 계정을 사용중이신 경우,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된 기기에 알림이 수신 되오니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태블릿에 로그인 하신 계정ID로 휴대폰 기기에도 동일한 계정ID로 로그인 하시면 이후 휴대폰으로 2차 인증코드가 수신 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S22 Ultra 기기에 로그인 되어진 계정ID와 갤럭시탭 S8 Ultra 기기에 로그인 되어진 [계정 ID]가 동일한지 확인후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단말 > 설정 > 계정 및 백업 > 계정관리 > 삼성계정 > [일반] 내프로필 > 로그인 되어진 ID 를 확인해 주세요)

삼성계정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또는 이용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시면 아래 고객센터 및 문의하기(Email)를 통해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계정)
- 문의하기(Email) :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접속) → 아래 [제품지원]의 '온라인상담'
※ 내용과 함께 증상 오류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면 좀더 빠르게 확인 및 답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에서는 계정 소유자 본인 확인을 위한 사용자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전화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변경과 동시에 삼성 계정에 등록된 '2단계 인증 설정 전화번호'를 함께 변경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사전에 2차 인증용 전화번호를 추가 등록하여(최대 3개까지 등록 가능), 계정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화번호 변경 전 정보를 업데이트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성 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
갤럭시222
Beginner Level 2
서비스(기타)
핸드폰 번호를 변경했는데 전 번호로만 인증번호를 보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