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삼성 노트북 플러스 2 Samsung Account 미지원

(게시글 작성 시간: 05-18-2022 01:02 PM)
766 보기
may_20th
Active Level 6
옵션
서비스(기타)

노트북 플러스 2 Samsung Account 앱에 로그인이 안됩니다. 갤럭시북에서만 이용 가능하다고 뜹니다. 삼성 서비스를 이용하는 앱인데 왜 갤럭시북만 쓸 수 있게 해놨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같은 삼성 생태계인데 이런식의 급나누기는 좋지 않다고 봅니다. 노트북 플러스 2도 Samsung Account 앱에 로그인 할 수 있도록 빠른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3 댓글
채택된 답변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 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리며 삼성계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갤럭시북 관련된 내용으로 확인되어 집니다.

삼성계정 앱은 갤럭시북2 런칭부터 지원이 되어 이전 모델의 경우 순차적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삼성노트북 플러스2 제품도 '22년내 지원될 수 있도록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정확한 반영 여부와 검토에 대한 결과 안내는 어려운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조금이라도 개선 되어지도록 관련 담당부서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안 사항의 경우 당사 정책 및 보안관련하여 제약이 있을수 있어 안타깝게도 반영이 어렵거나 일정이 늦어질 수 있는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다시한번 제안주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삼성계정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또는 이용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시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고객지원센터 사이트 : https://help.content.samsung.com (1:1문의)

삼성계정에서는 사용자의 개인정보와 안전한 계정 사용을 위해 2단계 인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변경과 동시에 계정에 등록된 2단계 인증 전화번호도 함께 변경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섬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may_20th
Active Level 6
서비스(기타)

우와 감사합니다^^

블루플립4
Active Level 3
서비스(기타)
언제 지원해주시나요.
22년을 넘어 23년 2월이네요 ㅠ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