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블록체인카드뉴스로 알아보는 벨라스 VELAS

(게시글 작성 시간: 07-20-2020 09:47 AM)
438 보기
식스동
Active Level 3
옵션
Samsung Blockchain

 

20200720_094235.png

반갑습니다. 코인바로알기 식스동입니다.

 

아무래도 블록체인에 관련된 내용이라고 하면 어렵다고 느끼는 유저들이 많아 쉽게 블록체인카드뉴스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다. 한번 읽으면 이해되는 가상자산 바로알기 컨텐츠로 첫 번째는 프로젝트 소개, 두 번째로는 최신 이슈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다.

2.png

블록체인 카드뉴스 첫 번째로 프로젝트 소개를 하겠다. 벨라스 블록체인은 AI로 최적화된 AIDPoS 컨센서르르 이용하여 많은 거래량을 처리하며 보안과 탈중앙화를 실현한다. 벨라스 블록체인은 자체적인 학습 및 최적화를 통해 안전하고 상호운영 가능하며 확정성이 뛰어난 트랜잭션 및 스마트 컨트랙트를 지원하는 블록체인이다.

 

3.png

 벨라스 최신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소식인데 비트렉스, HITBTC, BITCOIN.COM에 연이어 상장했다. 투자자들과 꾸준한 소통과 타 프로젝트와 달리 매달 꾸준히 월간 리포트를 발행하고 있고 영상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연이은 거래소 상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VELAS이다.

4.png

 

블록체인카드뉴스로 알아보는 벨라스 연이은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과 지속적인 개발로 코인마켓캡 100위에 안착했다는 소식이다. 코인마켓캡은 암호화폐 시가총액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는 사이트인데,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 관련 트래픽이 가장 많이 나오는 곳으로 알려져있다.일부 유저들에게 100위권 안에 안착함으로써 어느정도 암호화폐로 인정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AMA을 6개국에서 진행하면서 글로벌 유저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가상자산(암호화폐) 벨라스 VELAS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