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월렛 복원시 궁금한 점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03-2022 11:19 AM)
256 보기
Samsung_OanITmv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Blockchain

안녕하세요

삼성월렛을 쓰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지갑내에는 트론, 이더, USDT, 맞춤형토큰 등 여러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는데요.

 

복원시 궁금한 점 있어 문의 드립니다.

1. 복원하려 할때 필요한 항목에 대해서 정리 부탁 드립니다.

2. 메타마스크의 경우, 계좌별 개인키가 존재하는데, 삼성월렛은 없는지요?

3. 복원이 되었을 경우, 트론, 이더, USDT 계좌, 맞춤형토큰의 계좌 및 잔액도 그대로 복원이 되는지요?

 

시간 되실때 답변 부탁 드립니다.

0 좋아요
1 댓글
블록체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amsung Blockchain

안녕하세요 삼성 블록체인 담당입니다.

저희 Samsung Blockchain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은 아래 답변을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1. 지갑을 복원할때는 Samsung Blockchain Keystore의 복원문구(12개의 단어) 만 있으시면 다른 지갑에서 그대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복원문구를 이메일, 클라우드 등 온라인 상의 공간이나 단말 갤러리, 메모 앱 등에 절대 저장하지 마시고 반드시 종이에 적어 본인만이 관리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에 안전하게 보관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보관하지 않고 초기화를 진행하는 경우나 단말을 분실한 경우, 기존 지갑은 어떠한 경우에도 복구하여 사용할 수 없고 당사 또한 사용자의 복원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각별히 주의 부탁드립니다.

2. 계좌별 개인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3. 사용 중이시던 단말을 변경하셨거나 다른 지갑(e.g. Metamask, Trust wallet)으로 지갑을 복원하시고 싶으시면, Samsung Blockchain Keystore의 복원문구를 통해 기존 지갑에서 사용하시던 계좌 및 잔액이 그대로 복원됩니다. 다만, 비트코인/이더리움/트론/ERC20/TRC10/TRC20이 모두 지원이 되는 지갑인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