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덱스에서의 루틴사용.

(게시글 작성 시간: 05-02-2022 10:54 AM)
509 보기
seahave
Active Level 9
옵션
서비스(기타)
몇일전에 필요한 것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제가 오래전에 건의 했던 '빅스비 루틴에서 덱스 사용시 자동으로 앱실행'을 루틴으로 만들어 놓으면 앱이 폰에서 실행되는 것을 덱스 화면에서 되게 해달라고 했던게 가능해 졌다는 것을 알고, 루틴을 편집해서 앱 자동실행을 해보니 정말 되네요. ^^
그러나, 자동실행 앱이 하나만 가능하다는게 아쉽고, 굿락 멀티스타에서 '최근 사용앱 자동열기'를 선택하면 다음 덱스모드에서 열리는게 아니라 덱스모드가 종료되면 바로 핸드폰에서 마지막 앱이 열리네요.
대부분 덱스모드는 큰 화면이 필요한 작업이나 동영상 시청, 또는 여러 앱 실행이 목적일텐데요.
덱스를 종료하는 상황에서 폰에 앱이 뜨는 것보다 다음 덱스모드 진입할 때 같은 작업을 반복 사용 할것인지 선택하는 옵션이 더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재 경우에는 자동차에서 네비게이션, OBD2 차량정보, 음악플레이어 정도를 사용하는데,
저 앱들이 다음 덱스모드에서 자동으로 실행 ㄷㄴ다면요?(물론 저 앱들이란게 똑같은 앱이 아니라 2~3개의 앱이 동시에)
 자동실행도 하나만 되고...
2~3개의 앱을 덱스 연결과 동시에 실행되는건 큰 부담이 없어 보이는데...(노트20U)
폰 성능에 따라 앱 수를 달리 제한하는 방법고 있을거 같네요.
또...
멀티스타에서 최대 앱 실행 4개까지 되는 것을 5개 이상 가능하게 확대해 준거... 감사~^^
갑자기 잔화를 사용할 일이 생기면 다른앱이 강제종료 되었던 기억이 있어 늘~~ 3개만 사용 했거든요.
0 좋아요
1 댓글
삼성덱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덱스 담당입니다.

루틴 지원에 대한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 다만 하나의 앱만 지원되는 건 루틴 기본 기능 상 어쩔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굿락 기능 '최근 앱 자동 실행'은 DeX 실행 시 폰에 떠있는 앱을 자동으로 DeX에서 실행해주거나, 그 반대의 경우 둘 다 동작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이용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