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덱스 컬러매니지먼트 오작동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2-07-2023 02:30 PM)
271 보기
Manhattan7
Beginner Level 4
옵션
서비스(기타)
삼성 덱스 사용중입니다. 모니터와 기기를 USB-C로 직결하여 사용중입니다. 
모니터로 덱스를 사용하다 광색역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크롬 (P3 컬러프로파일 강제), 갤러리 (P3로 Export된 사진 띄움))등을 켜면 갑자기 전체 UI (앱 아이콘, 배경화면 등)가 색이 바래집니다. 추가로 광색역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도 마찬가지 현상이 일어납니다. 아마 기본 상태가 과장된 색역 (sRGB를 모니터 원시 색역으로 확장)이고 광색역 컨텐츠를 실행하면 컬러매니지먼트가 작동하는 것 같은데, 기본 상태에서는 작동하지 않다가 갑자기 색역을 조정하니 바래진 색상이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컬러매니지먼트가 이상하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기기는 갤럭시 폴드 4, 안드로이드 13이고 모니터는 삼성 뷰피니티 S8입니다.
0 좋아요
1 댓글
GF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GFW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스크린 캡쳐 진행 후,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카테고리 선택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신 후 세부증상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성 제품/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 좋아요